교내 공지사항

2018학년도 2학기 구내식당 및 복지매장 이용 만족도 설문 조사 참여 안내

등록일 : 2018-11-05

프린트

조회 : 328

게시기간 : 2018-11-05 ~ 2018-11-13

첨부파일:

저희 행정서비스팀에서는 고객감동의 서비스와 후생복지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향후 교직원식당, 학생식당, 기숙사식당, 복지매장운영에 유용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진솔한 답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행정서비스팀은 항상 여러분께 후생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설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설문 기간 : 2018.11.05(월) 09:00 ~ 11.13(화) 18:00

2. 설문조사 평가 대상 및 참여 대상
가. 교직원 식당 : 교수, 직원, 조교, 대학원생, 학생
나. 학생식당 : 학생, 대학원생, 조교, 직원, 기타
나. 기숙사 식당 : 학생, 직원, 기타
라. 복지매장(커피점 3개소 및 자판기, 서점(문구)) : 대학 구성원 전체

3. 참여 방법 : 한림설문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평가 및 설문지 조사
※ 아래의 참여하기 링크를 클릭해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가. 교직원식당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 참여하기
나. 학생식당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 참여하기
다. 기숙사식당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 참여하기
라. 복지매장 이용 만족도 설문 조사 : 참여하기

4. 문 의 : 행정서비스팀(248-1102)


행 정 서 비 스 팀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14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