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18 하계 계절학기 전자출결 시범 운영 안내

등록일 : 2018-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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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전자출결 시범 운영 안내

2018학년도 2학기부터 도입되는 전자출결 시스템 전면 시행에 앞서, 하계 계절학기에 다음과 같이 시범 운영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 시범 운영 기간 : 2018.07.02.(월) ~ 2018.7.13.(금) (계절학기 수업 2, 3주차)
* 2018.06.28.(목)부터 테스트 가능하나 계절학기 수업 1주차 출석부는 미반영

■ 시범 운영 대상 :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생

■ 전자 출결 사용 방법 : [첨부파일] 참조
  - 안드로이드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림대학교 모바일 학생증/신분증’ 앱 다운 후 사용
  - IOS : 앱 스토어에서 ‘한림대학교 모바일 학생증/신분증’ 앱 다운 후 사용
   * 이미 앱 다운 받은 학생들 중 전자 출결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앱 업데이트 후 사용

■ 기타 안내사항
  - 공결 신청 기능은 현 계절학기 사용 불가
  - 시범 운영 후 기능 및 매뉴얼이 수정 될 수 있음

■ 기타 문의사항 : 033-248-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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