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18 상반기 현장실습 우수수기 공모전 신청안내

등록일 : 2018-03-05

프린트

조회 : 2499

게시기간 : ~

2018 상반기 현장실습 우수수기 공모전 신청안내


안녕하세요, 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

2017년 2학기, 동계 현장실습 이수자를 대상으로 ‘현장실습 우수수기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참가자격
 - 2017년 2학기, 동계 현장실습 이수자 중 2018년 1학기 재학생(휴학생, 졸업유예자 제외)

2.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 실습 후기 1장 이상(*첨부파일 확인)
 - 휴먼명조체, 글자크기 11포인트, 장편 100, 줄간격 160
 - 현장실습 관련 사진(선택사항)

3. 신청방법
 -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로 신청 및 파일 첨부
 ①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intern@hallym.ac.kr)
 ② 메일제목 : [공모전 수기 신청] 학번, 이름

4. 제출일자
 - ~ 2017.03.14.(수) 24:00

5. 세부추진 일정
내용 기간 비고
우수 수기 신청서 접수 ~ 3.14.(수) 24:00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 접수
1차 서류 심사 및 결과 발표 3.17.(토) 12:00 학교, 센터 공지사항
(수상자의 2배수 선발)
1차 서류 선발자 PT 제출 3.23.(금) 18:00까지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
(발표 7분, 질의응답 3분)
PT발표 심사 3.26.(월) 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
우수 수기 공모전 4.02.(월) 15:00~17:30 일송아트홀
★ 발표자료 미제출, 공모전 발표 포기자는 시상자에서 제외됩니다.

6. 심사내용
 - 심사평가 기준 : 현장실습 수기 내용의 구체성, 전달력, 발전가능성
 - 시상 예정 인원 : 총 10명 예정(시상인원은 수기 제출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구분 시상금액 인원
최우수상 300,000원 1
우수상 각 200,000원 2
장려상 각 100,000원 3
입선 각 50,000원 4
총 1,200,000원 총 10명
-

7. 문의 
 - Mail : intern@hallym.ac.kr
 - Tel : 033-248-1087/1086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2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