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

교내 공지사항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수강 취소 안내

등록일 : 2023-05-26

프린트

조회 : 7691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수강 취소 안내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수강 취소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학기를 신청한 학생들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료 납부 기간: 2023. 5. 31.(수) 10:00 ~ 6. 2.(금) 17:00
  ※ 계절학기 수강취소, 수강료 납부(등록), 폐강좌 수강신청 등 기간 외 추가적인 신청을 받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3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2. 납부 고지서 출력 기간: 2023. 5. 31.(수) 09:00 이후부터 조회 가능
  - 납부 고지서 출력하기(클릭): 학생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통지서S
    (Edge, Chrome 접속 가능)

3. 계절학기 수강 취소 신청 기간: 2023. 6. 5.(월) 10:00 ~ 17:00

4. 계절학기 수강 취소 방법
  ① PC(모바일): https://haksa.hallym.ac.kr/hluv/
  ② 어플리케이션: ‘한림대 수강신청’ 어플 접속

5. 수강료 납부내역 확인
  - 학생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교육비납입증명서 (납부 후 익일 11:00부터 조회가능)

6. 주의사항
  - 타 학생의 수강 취소로 교과목의 잔여석이 생성되더라도, 수강신청 기간이 종료되었으므로 해당 교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
    단, 폐강좌 교과목에 수강신청 한 학생은 폐강좌 수강신청 기간(2023. 6. 12.(월) 예정)에 잔여석에 한해 수강신청 할 수 있음.
  -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내역이 일괄 취소되므로, 기간 엄수바랍니다.
  - 본인의 가상계좌에 고지된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야만 납부 처리됩니다. (부분납부 불가)
  - 수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폐강 및 질병, 취업, 군입대자로서 학업 지속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접수일 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 가능-환불금액 상이)
  - 계절학기는 1학점 당 75,000원으로 계산되어 등록금이 책정됩니다.
  - 계절학기 수강취소, 등록, 폐강좌 수강신청 등 기간 외 추가적으로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2023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7. 향후 일정


8. 문의사항: 공지사항 우측 하단 "한림 Q&A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388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