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국가장학금] 2022-1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긴급 경제사정 곤란자 국가장학금Ⅱ유형 신청 안내

등록일 : 2022-05-10

프린트

조회 : 871

1. 추진배경: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의 부담을 완화하여 안정적인 학업여건 지원

2. 지원대상: 2021년 11월 ~ 2022년 5월 기간에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된 2022년 1학기 등록자
  (국가장학금 소득구간이 산정된 학생에 한함 9~10구간도 지원)
  *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였으나 소득구간이 산정되지 않은 학생은 지원 불가

3. 지원학기: 2022-1학기 지원

4. 성적기준: 국가장학금 Ⅱ유형 지급 성적기준에 준함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이상, 평점 2.6이상)

5. 지원금액: 37만원(우리대학 평균등록금의 10%), 단, 등록금 범위 내 지원(등록금 초과 불가)

6. 유의사항
  가. 국가장학금 Ⅱ유형 지침상 최소지급 기준 10만원 미달 시 선발 불가
  나. 신청중인 교내장학금 "Hallymer장학금(코로나19 관련 일시적가계곤란)"과 중복하여 신청가능. 단, 교내장학생으로 선발시 국가장학금 수혜 불가

7. 신청서류
가. 국가장학금 II유형 신청서(붙임) 1부
나. 가족관계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는 표시안함) 1부
다. 실직 또는 폐업 등을 증빙 확인 할 수 있는 아래의 서류 중 해당서류
구 분 증빙서류 발급기관 및 방법
실직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방문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www.nhis.or.kr) 홈페이지 온라인발급
폐업(휴업) 폐업사실증명서, 휴업사실증명서 정부24(www.gov.kr) 홈페이지 인증서 발급

8. 신청기간: 2022. 5. 10(화) ~ 5. 31(화)

9. 신청방법
가. 장학금신청서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나. 제출처
- 방문접수: 캠퍼스라이프센터 3층 학생지원팀
- 이메일접수: de1061@hallym.ac.kr (메일 제목: 경제사정곤란 국가장학금 신청- OO전공 김OO)

10. 문의사항: 학생지원팀 033-248-1062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49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