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신·편입생)
1. 신청기간: 2025년 02월 17일(월) ~ 03월 07일(금) 17시까지 (기간 준수)
2. 장학금별 대상 및 구비 서류
장학금 |
대상자 |
증빙서류 |
보훈장학금 |
- 법령이 정한 국가유공자 및 자녀 |
- 장학금 신청서
- 대학수업료등 면제대상증명서 |
복지장학금Ⅱ |
- 장애인복지법에 의해 등록된 학생
- 국가장학금 대상자(소득 0 ~ 8구간) |
- 장학금신청서
- 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
한림형제자매장학금 |
- 형제자매가 본교(학부)에 동시에 재학 중인 학생
- 동시재학 기준이며 동생 학번으로 신청 |
- 장학금신청서
- 가족관계증명서 1부
(형제자매가 둘다 확인가능하도록) |
한림동문장학금 |
- 본교 학부를 졸업한 동문의 신입학 자녀 |
- 장학금신청서
- 졸업증명서 1부
- 가족관계증명서 1부 |
※ 가족관계증명서 및 장애인등록증 관련 사항은 주민등록번호 숨김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3. 신청방법
가. 방문제출: 학생지원팀(캠퍼스라이프센터 3층)
나. 우편 제출: 신청서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우편 발송
- 주소: 강원 춘천시 한림대학길 1, 캠퍼스라이프센터 3층 학생지원팀 교내장학금 담당자
4. 중복수혜: 국가장학금과 교내장학금은 등록금 범위 내 중복 가능
5. 선발결과 및 장학금 지급
- 장학금 대상 심사 완료 후 4월 중 지급 예정
- 교내장학금은 2개 선발시 감면 비율이 높은 장학금으로 우선 적용하되, 복지장학금Ⅰ(저소득)은 중복 허용
- 학자금대출(정부보증학자금, 공무원연금대출)은 해당기관으로 직접 대출 상환됨
※ 추후 학번이 생성된 이후 학생정보시스템 - 학적조회에 학생 본인 소유의 계좌를 등록부탁드리겠습니다.
- 학생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행정 → 학적조회(오른쪽 하단에 있는 수정 클릭) → 본인소유의 계좌번호 등록
6. 장학금 신청관련 문의: 학생지원팀 (033-248-1063)
▶ 장학 FAQ 바로가기
- https://www.hallym.ac.kr/hallym_univ/sub02/cP2/sCP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