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22학년도 동계 일반근로 장학생 신청 안내

등록일 : 2022-11-24

프린트

조회 : 816

2022학년도 동계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1. 근로시간 및 근무기간
     가. 근무기간 : 2022학년도 동계(2023. 1. 1. ~ 2. 28. 2개월)
     나. 근로시간 : 부서별 배정 인정시간이내 적용
          ※ 예산상황에 따라 월 근무시간이 차등 배정될 수 있음
     다. 근로장학금 : 시간당 9,620원

2. 선정기준
     가. 1순위 : 소득 구간(40%)
     나. 2순위 : 오디세이 마일리지(30%)
     다. 3순위 : 직전학기 취득학점(20%)
     라. 4순위 : 공인외국어 성적 유무(10%)_근로신청 접수마감 후 서류제출자 개별연락 예정

     ※ 휴학생, 대학원생, 4학년 조기취업자, 산업체 위탁생, 시간제 등록생 등은 선발대상에서 제외
     ※ 최소자격 : 최소 이수학점 이수(15학점 이상, 4학년은 12학점), 성적 2.0이상, 정규학기 재학생
     ※ 각 해당 서류 인정기간은 2021. 11. 30. ~ 2022. 12. 10. 기준임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신청기간 : 2022. 11. 28.(월) ~ 12. 9.(금) 17:00까지
     나신청방법 : 학생정보시스템 로그인(https://was1.hallym.ac.kr:8087/hlwc/mdi/Login.html) → 학사행정 → 장학 → 근로 → 근로신청 Site에 입력 → 신청내역확인에서 신청서 내용 확인하고 확인 버튼 누른후 최종접수 여부 “예” 누르면 접수완료
     ※ 별도 신청서 제출 없음 (신청 취소 방법 : 신청내역확인에서 “확인” 누른 후 최종접수 여부 “아니오” 누르면 취소 처리됨)
     ※ 주의사항 – 입력 시 공란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미기입시 선발에 영향을 받을 수도 있음
     다발표예정일 : 2022. 12. 23.(금) 17시 예정

4. 문의처 - 학생지원팀 : (033)248-1065 / FAX : (033)244-3141 / e-mail : de1071@hallym.ac.kr

※ 2023학년도 1학기 일반근로 신청은 2023년 1월중에 공지사항 공지 예정.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375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