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

교내 공지사항

2023학년도 하계 일반근로 장학생 신청안내

등록일 : 2023-05-31

프린트

조회 : 5867

게시기간 : 2023-05-31 ~ 2023-06-09

2023학년도 하계 일반근로 장학생 신청안내

1. 근로시간 및 근무기간
가. 근무기간 : 2023학년도 하계(2023. 7. 1. ~ 8. 31. 2개월)
나. 근로시간 : 부서별 배정 인정시간 이내 적용

※ 예산상황에 따라 월 근무시간이 차등 배정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 시간당 9,620원

2. 선정기준
가. 1순위 : 소득분위(40%)
나. 2순위 : 한림 Become 마일리지(30%)
다. 3순위 : 직전학기 취득학점(20%)
라. 4순위 : 공인외국어 성적 유무(10%) -> 근로신청 접수마감 후 서류제출자 개별연락 예정

※ 휴학생, 대학원생, 4학년 조기취업자, 산업체 위탁생, 시간제 등록생 등은 선발대상에서 제외
※ 최소자격 : 최소 이수학점 이수(15학점 이상, 4학년은 12학점), 성적 2.0이상, 정규학기 재학생
※ 각 해당 서류 인정기간은 2022. 6. 1. ~ 2023. 6. 4. 기준임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3. 6. 1. (목) ~ 6. 9.(금) 17:00까지
나. 신청방법 : 학생정보시스템 로그인(한림대학교 (hallym.ac.kr))→ 학사행정 → 장학 → 근로 → 근로신청 Site에 입력 → 신청내역확인에서 신청서 내용 확인하고 확인 버튼 누른 후 최종접수 여부 “예” 누르면 접수완료
※ 별도 신청서 제출 없음 (신청 취소 방법 : 신청내역확인에서 “확인” 누른 후 최종접수 여부 “아니오” 누르면 취소 처리됨)
※ 주의사항 – 입력 시 공란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미기입시 선발에 영향을 받을 수도 있음
다. 발표예정일 : 2023. 6. 21.(수) 18시 예정

4. 문의처 - 학생지원팀 : (033)248-1065 / FAX : (033)244-3141 / e-mail : de1071@hallym.ac.kr

※ 2023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 신청은 7월 중에 공지사항 공지 예정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362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