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운동장 집회신고(추첨) 신청 안내

등록일 : 2022-08-19

프린트

조회 : 1824

게시기간 : 2022-08-19 ~ 2022-09-02

2022학년도 2학기 체육시설 공간 이용을 위하여 동아리 회장들은 운동장 추첨 신청서를 총무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 기간 : 2022. 8. 22.() 08:30 ~ 9. 1.() 17:00까지

  2. 접수 방법 : 첨부한 신청서양식을 다운 받아 동아리 지도 교수님의 확인 도장(또는 서명)을 받은 후, 총무팀으로 제출
     ※ 신청자의 연락처에는 반드시 휴대전화 번호를 기재 바랍니다.

 3. 참가 신청 접수 장소 : 총무팀(대학본부 32302)

 4. 공간 배정 추첨일 : 202292() 18:30, 한림레크리에이션센터(체육관)
   - 인조잔디구장 및 풋살장 추첨은 총무팀에서 일괄 진행

 5. 배정 시간
   - 운동장 : 19:30~21:00, 21:00~22:30
     ◦ 인트라뮤랄리그 진행 시간 : 18:00~19:30
     ◦ 인트라뮤랄리그 진행에 따라 이용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풋살장 : 18:00~19:30, 19:30~21:00, 21:00~22:30

6. 기타사항
  - 추첨에 불참한 동아리는 공간 배정에서 제외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중앙 동아리 운동장 배정은 신청서 제출 순서대로 희망 시간에 우선 배정되며, 신청한 시간에 배정이 안 될 수 있습니다.
  - 일반 동아리는 신청서 제출 순서대로 추첨을 진행합니다.
  - 대표자가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는 동아리를 대표할 수 있는 대리 추첨자를 꼭 참석시키기 바랍니다.
  - 한 개의 학과에서 1개 동아리만 신청가능하며, 운동장 배정을 위해 중복 신청 시 운동장 배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야구동아리는 운동장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시설과 장비를 착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오후 배정 운동장 사용 동아리는 종료 이후 야간 조명 때문에 ADT 캡스상황실에 보고해야 합니다. 미 준수 시 다음 학기 운동장 배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7. 문의처 : 총무팀 033-248-1103
   ※ 야간 조명은 ADT 캡스상황실로 문의 : 033-248-1150~1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345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