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수강 취소 안내
안녕하세요, 한림대학교 교무팀입니다.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수강 취소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학기를 신청한 학생들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료 납부 기간:
2024. 6. 11.(화) 10:00 ~ 6. 12.(수) 17:00
※ 계절학기 수강 취소, 수강료 납부(등록), 폐강좌 수강신청 등 기간 외 추가적인 신청을 받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2. 납부 고지서 출력 기간: 2024. 6. 10.(월) 17:00 이후부터 조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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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고지서 출력하기(클릭): 학생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
(Edge, Chrome 접속 가능)
3. 수강료 납부내역 확인
- 학생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교육비납입증명서 (납부 후 익일 11:00부터 조회 가능)
4. 계절학기 수강 취소 기간:
2024. 6. 13.(목) 10:00 ~ 17:00
5. 계절학기 수강 취소 방법
① PC(모바일): https://haksa.hallym.ac.kr/hluv/
② 어플리케이션: ‘한림대 수강신청’ 어플 접속
6.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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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학생의 수강 취소로 교과목의 잔여석이 생성되더라도, 수강신청 기간이 종료되었으므로 해당 교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
단, 폐강좌 교과목에 수강신청 한 학생은 폐강좌 수강신청 기간(2024. 6. 20.(목) 예정)에 잔여석에 한해 수강신청 할 수 있음.
-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내역이 일괄 취소되므로, 기간 엄수 바랍니다.
- 본인의 가상계좌에 고지된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야만 납부 처리됩니다. (부분납부 불가)
- 수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폐강 및 질병, 취업, 군입대자로서 학업 지속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접수일 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 가능-환불 금액 상이)
- 계절학기는 1학점 당 75,000원으로 계산되어 등록금이 책정됩니다.
- 계절학기 수강 취소, 등록, 폐강좌 수강신청 등
기간 외 추가적으로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7. 문의사항: 공지사항 우측 하단 "한림 Q&A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