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마감] 박물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 보조강사 모집

등록일 : 2022-07-04

프린트

조회 : 1951

게시기간 : 2022-07-04 ~ 2022-07-15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한림대박물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 보조강사 모집 안내★

 
한림대학교박물관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보조강사를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 보조강사 00명

2. 주요업무 : 박물관 교육프로그램 운영 보조 및 수업준비  
  
3. 지원자격 : 한림대학교 재학생(3, 4학년 우대), 대학원생(타학교 가능)

- 한림대박물관 자원봉사자 또는 보조강사 경력 우대
- 박물관 또는 문화예술기관 교육프로그램 참여 경력 우대
수업 전부 참여 가능자 우대 

   
4. 근무시간 : 

1) 8월 2일(화), 8월 9일(화) 12시30분~16시30분  -- 1명  (이틀 다 가능해야 합니다) 
2) 8월 3일(수), 8월 4일(목) 12시30분~16시30분  -- 1명 (이틀 다 가능해야 합니다) 
3) 8월 10일(수), 8월 11일(목) 12시30분~16시30분 -- 1명 (이틀 다 가능해야 합니다) 
4) 8월 5일(금), 8월 12일(금) 8시~13시 -- 1명 (이틀 다 가능해야 합니다) 
  

※ 근무시간 : 3~5시간(준비시간 1시간+수업시간2~3시간 +정리시간 1시간)
※ 수업 앞 뒤 준비시간과 정리시간은 조정 가능합니다.
※ 근무시간 외 사전 재료준비시간, 회의가 있습니다. (조정 가능)

※ 보조강사비: 박물관 ‘길위의 인문학’ 보조강사 수당 지급 기준(수업시간 기준 : 2~3시간)으로 지급
--> 기준은 개별적으로 문의 바랍니다.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해 교육 일정이 연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제출서류 : 이력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자기소개서 1부     근무시간 체크 필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제출, 서명 필수기입!)

6.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museum@hallym.ac.kr) 

※ 서류작성(근무일 체크)->이메일 제출->서류 합격자 개별 연락->추후 면접
※지원서를 보내기 전에 한림대박물관 홈페이지 모집 공고문에서 근무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접수기간 : 채용 시  마감  

8. 선발방법 : 서류 제출 및 면접

9.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비밀을 보장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또는 연락불가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문의 : 한림대학교박물관(033-248-2852, museum@hallym.ac.kr)



개인정보처리방침http://www.hallym.ac.kr/hallym_univ/sub07/cP2/tab2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17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