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투데이

개교37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일 : 2019-05-15

프린트

조회 : 252

한림대학교 개교 37주년 기념식 열어

- 자랑스러운 Hallymer , 상하이 서울리거 성형병원 총원장 홍성범 동문 선정
 

 
본교 개교 37주년을 맞아 15() 10:30 교내 일송아트홀에서 개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랑스러운 Hallymer 수상자로 상하이 서울리거 성형병원 총원장 홍성범(의학과, 84학번) 동문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 자랑스러운 Hallymer 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쌓아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한림대의 명예를 높인 한림대 교직원 및 동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상하이 서울리거 성형병원 홍성범 총원장은 바이오메디컬기업 휴젤을 창업하여 세계 최고수준의 보톡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현재는 한중합자 1호병원인 중국 상하이 서울리거 성형병원을 설립하여 국내외 의료기술 발전에 이바지하여 한림의 이름을 우리사회에 널리 알렸다.

'한림가족상'은 부모가 모두 동문인 김용임(사회복지학부 1), 차지인(간호학과 1), 모가 동문이고 남매가 재학생인 정평안(글로벌비즈니스전공, 4)씨가 수상했다. 20년 장기근속 교직원 및 공로, 학교를 빛낸 학생 등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힘쓴 우수단체 대표에게 감사패를, 테니스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 및 전국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을 하여 모교의 위상을 높인 심성빈(체육학과 4)씨에게 총동문회장상을 수여했다.

이밖에도 캠퍼스 라이프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창단한 한림대학교 합창단의 공연이 펼쳐졌다. 한림대 합창단은 박병훈 교수와 60여명의 학생으로 꾸려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중수 총장을 비롯해 윤대원 일송학원 이사장, 김만기 춘천부시장, 서상원 총동문회장, 한림성심대 총장 등 초청인사와 교수, 직원, 학생 등이 참석해 개교 기념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개교기념식과 함께 16()까지 대학 축제‘2019 대동제'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채용설명회동문특강도 진행한다. 16() 춘천시 금병산에서는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한마음 등반대회가 열리는 등 교내외에서 다채로운 기념행사가 이어진다.

특히 이번 동문 특강은 아마존 AI스피커 Alexa Brain 팀 수석과학자인 김용범 동문이 아마존 인공지능(AI) 스피커인 Alexa를 똑똑하게 만들기란 제목으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취업 전략을 대해 듣고, 해외 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을 기회를 제공한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84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김동원

  • 전화번호 :033-248-1334
  • e-Mail :cooly2k@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