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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림대학교 냉·온정수기 관리 용역 밀봉 견적 입찰 공고

등록일 : 2023-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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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1141

·온정수기 관리 용역 밀봉 견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정수기 관리 용역(253대 기준)
. 용역기간 : ‘2381~ ’25228(18개월)
. 용역장소 : 한림대학교 교내(253)
. 용역범위 : 제안서 참조
. 유의사항 : 업체 공급 제품 제안 시 기존 제품은 제안서와 같은 필터교체 주기를 따르되,
제안한 제품이 다른 방식의 필터교체가 필요한 경우 새로운 필터교체 방식을
제안을 할 수 있음

2. 입찰 일정
공고일시 제출기간 개찰
‘23. 7. 3.(월) ’23. 7. 3.(월) ~
‘23. 7. 12.(수) 15:00까지
‘23. 7. 12.(수) 15:00 이후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문희성 앞.

3. 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전국 등록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자.
. 견적서 제출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아니한 자
. 견적제출일 전일 현재 정수기관련 도소매업체 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유지관리가 가능한 업체(정수기 수, 살균처리, 필터교체 등)이어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해당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 수리 요청 시 3일 이내에 AS을 완료할 수 있는 업체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자 결정 방법
. 월 유지보수 단가를 최저가로 입찰한 순서에 따라 참가자격 중 어느 하나에도 위배되지 않는 자를 선정 한다.
.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합니다.

5. 입찰등록 서류
. 입찰서 1(대학지정양식)
. 정수기 납품 단가 견적서 1(참가업체 양식)
. 월 유지보수비 단가 견적서 1(참가업체 양식)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총 계약금액(250대 기준)5/100)
- 한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221-82-05646 대표자 최 양 희)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에 관한 동의서 & 청렴이행각서 각1(대학지정양식)
모든 서류 밀봉하여 우편 및 방문접수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문희성

6. 기타사항
. 본 입찰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 및 본교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규격서 및 입찰 참가 의문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모든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 (033-248-1171) 또는, 나라장터 및 본교 홈페이지 입찰 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시간 및 제출 서류(작성방법 포함)는 엄수하여야 하며, 이를 어길시 참석이 불가합니다.
. 우리대학은 공정하고 엄격하게 업체를 선정합니다.
202373

한 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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