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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림대학교 잡화류 단가계약 업체 선정

등록일 : 2023-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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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화류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한림대학교 잡화류 단가계약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입찰공고 제출기간 가격개찰
‘23. 6. 26.(월) ‘23. 6. 26.(월)~’23. 7. 4.(화)
17:00까지
‘23. 7. 5.(수) 14:00이후
※ 방문 및 우편접수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문희성 앞.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밀봉견적입찰)

4. 계약기간 : 2023년 8월 1일~2025년 7월 31일(2년간)
                ※ 2021년 8월 1일~2023년 7월 31일 거래 금액 : 23,308,900원(VAT포함)

5. 입찰 참가 자격
가. 사업자 주소지 춘천 내(교동, 후평동)
나. 입찰품목 납품요청시, 발주 후 2일 이내에 정상 납품할 수 있는 업체

6. 선정방법 : 56개 품목 총액의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을 제안한 업체 선정

7. 입찰 서류 제출
가. 입찰서 및 청렴이행각서
나. 잡화류 단가계약 품목
다. 사업자등록증
라. 입찰이행보험증권 1부(투찰금액의 5% 이상, 입찰마감 후 30일 이상)
    ※ 대표자명 : 최 양 희 / 사업자등록번호 : 2 2 1 – 8 2 – 0 5 6 4 6
    ※ 밀봉하여 해당기간 내에 제출
 
8. 기타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격서 및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입찰은 한림대학교의 행정지원처장, 구매관재팀장, 재무팀장 등이 입회하에 공정하고 엄격하게 진행됩니다.
다. 밀봉시 봉투의 상 중 하단에 반드시 (사용)인감을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절차는 우리학교의 공정하고 엄격한 업체 선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오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고 견적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단가계약 품목 단가 작성시 구매수량 0개에도 입력 바랍니다.
바. 첨부파일 2 잡화류 단가계약 품목 엑셀파일은 나라장터에서 확인
사. 기타 절차상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반드시 입찰담당자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033-248-117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6. 26.

한 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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