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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변경)한림대학교 유튜브채널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 선정

등록일 : 2023-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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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164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한림대학교 유튜브채널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 선정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42월까지
사 업 비: 연간 42,000,000(금사천이백만원정, VAT포함)
사업설명회: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023. 3. 27.() ~ 4. 7.() 15: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023. 4. 14.(금) 10:00 교무회의실
업체 선정 및 통보 2023. 4. 14.(금)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우편접수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제안서평가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주요과업: 콘텐츠 구성, 영상 촬영 및 편집 등
제작편수: 16(2편 내외 제작)
영상길이: 편당 5~7분 내외
콘텐츠 내용에 따라 영상길이가 변동될 수 있음
제작형식
- 표준 동영상 포맷으로 추출된 파일(MP4, MOV, AVI, WMV, MPEG )
- Full HD(1920X1080)급 이상의 고화질 / 디지털 색보정 사용
게시채널: 한림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HALLYMNEWS)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단일계약 2천만원 이상 방송(영상) 콘텐츠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 [업종코드 9902])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제안수접수 2차 평가(프레젠테이션 심사) 시행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 제출기한 및 제출 방법 : 입찰 공고문에 따름
. 제출서류
- 제안서 10
- USB 1개(발표자료 포함)

- 유사용역 수행실적(서식2)
-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와 법인등기부등본은 입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분으로 제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참여인력의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 서약서(서식5)
-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6)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7)
- 가격제안서 & 산출내역서 1밀봉하여 제출 요망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밀봉하여 제출 요망
사업자등록번호 : 221-82-05646
대표자 :최양희
보증금 : 사용료 납부액의 10%
보증기간 : 낙찰일로부터 30
. 제출낙찰자 추가 제출 자료
- 보안각서(서식 6, 7)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표준안, 서식 8)
-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참고 1)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참고 2)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서식 12)

9.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금액은 사업 1년차 예산만 기재하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함
.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2차 프레젠테이션은 발표 10, 질의응답 5분 총 15분을 초과할 수 없음
.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함

10. 문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033-248-1171
. 사업 관련: 커뮤니케이션팀 임은미 직원 033-248-1333

2023. 3. 27.
 
한 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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