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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변경)한림대학교 입시정보 안내자료 제작 업체 선정

등록일 : 2023-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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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1184

입 찰 공 고
공고 제 입학2023-1

1. 입찰에부치는 사항
사 업 명: 한림대학교 입시정보 안내자료 제작업체 선정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3
사 업 비: 연간 94,500,000(금구천사백오십만원정, VAT포함)
사업예산의 경우 변경될 수 있음.
사업설명회: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023. 3. 27.() ~ 4. 7.() 15: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023. 4. 12.() 교무회의실
업체 선정 및 통보 2023. 4. 18.()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우편접수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제안서평가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한림대학교 입학정보 안내자료 제작(기획, 편집, 디자인, 원고작성, 인쇄, 가제본, 제본, 수정)
- 모집요강(수시, 정시, 편입학), 학과 소개서, 리플릿(학교지도, 신설학과 등), E-Book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3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인쇄문화산업 진흥법 제12조에 의거하여 인쇄사 신고를 필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제안서 접수 2차 평가(프레젠테이션 심사) 시행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100이상)
. 실적(납품)증명원 1
. 가격입찰서 1(붙임 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시안(출력본) 종별 1, 제안서 8, USB 2(시안, 제안서, E-Book 내용 저장)
- 제출시안: 수시 모집요강 2, 학과소개서 2, 학과 리플릿 2, 종별 E-Book
. 기타 입찰참가 및 평가에 필요한 서류

9.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금액은 사업 1년차 예산만 기재하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함
.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2차 프레젠테이션은 발표 10, 질의응답 5분 총 15분을 초과할 수 없음
.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함
. 입찰 관련 참고자료(대학홈페이지 -  학사지원 - 입찰공고)는 압축 파일 참조

10. 문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033-248-1171
. 제작물 관련: 입학팀 이상호 계장 033-248-1302

2023. 3. 27.
 
한 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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