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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림대학교 복지매장(서점 및 문구점) 임대사업자 선정

등록일 : 2022-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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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2743

입 찰 공 고

1. 부치는 사항
. 사업명 : 한림대학교 복지매장(서점 및 문구점) 임대사업자 선정
. 계약기간 : 5(2022. 7. 1.~2027. 6. 30.)

2. 입찰일정
구 분 주 요 내 용 비 고
2022.04.29 - 입찰 공고  
2022.05.04 - 현장 설명회  
2022.05.19 - 제안서 접수 마감  
2022.05.24 - 제안서 PT 평가 평가위원회 평가
2022.05.27 - 우선협상업체 선정  
2022.05.31 - 세부사항 합의 후 계약체결  
* 우편 및 방문접수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앞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를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않은 업체
.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접수 마감 시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함

5.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 후 1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업체 선정
. 1순위 업체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하여 업체 선정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서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해당업체)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업체) 1
. 입찰이행보증서(입찰보증금 납부 확인 서류 - 증권또는 입금증, 통장사본) 1
. 공공 입찰용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유효기간 이내) 1
.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상 서점 및 문구점 임대를 수행한 실적)
하도급 실적은 제출 불가
단일기관 또는 단일회사에서 여러 해에 걸쳐 동일 계약을 갱신한 경우 1건으로 인정
. 가격제안서(밀봉 및 밀봉부분 날인) 1: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을 제안
문구류 단가 제안서 포함
. 제안서 7부 및 전산파일(제안서가 저장된 USB) 1
- 인테리어 도면 포함
- 운영실적은 현재 운영 중인 기관과 과거 운영했던 기관으로 분리하여 작성

8.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각 임대매장 내 영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집기비품 일체는 임차인이 부담 및 설치함.
. 전기 사용료
1) 각 임대매장은 입점 시 한국전력공사에 별도 전기 사용신청을 하여, 한전 계량기 설치 후 별도로 전기료를 납부하여야 한다.
2) 천정에 설치되어 있는 EHP(냉난방설비)는 한국전력공사 별도 계량이 불가하므로 한림대학교에서 별도 고지하며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 ·하수도 사용료는 미터기에 의하여 부과되며 사용요금은 한림대학교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공동계약 불가함
. 타인의 명의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 관련 제출서류의 허위, ·변조 등이 발견 시 입찰 및 계약을 무료 처리함
. 입찰진행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033-248-1171
2022. 4.
한림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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