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

입찰공고

한림대학교 구내식당, 편의점 및 자판기 등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등록일 : 2022-05-02

프린트

조회 : 2755

한림대학교 구내식당, 편의점 및 자판기 등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한림대학교 구내식당, 편의점 및 자판기 등 위탁운영 업체선정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운영기간 : 2022. 7. 1. - 2025. 6. 30. [3+2]
입점일로부터 3년으로 하며, 만족도 조사 등 평가 실시 후 2년간 연장 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제37조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위탁급식 영업신고를 한 사업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사업장(대학교 등)에서 발주한 단일규모 1일 평균 식수인원 800명 이상 운영실적을 보유한 사업자
신용등급: 공식신용평가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업종을 등록한 업체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5. 4.() 16:00 대학본부 2층 소회의실1
제안서접수 2022. 5. 20.() 17:00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제안서 PT평가 2022. 5. 25.() 15:00 교무희의실
우선협상업체 선정 2022. 5. 31.()  
사업개시 2022.07.01.()  

5. 입찰등록 서류
등록장소: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대학본부·인문13층 구매관재팀
입찰참가 등록서류
연번 구분 제출서류 수량 비고
1 신청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가격제안서(소정양식) 1 밀봉 후 날인하여 등록시 제출
3 영업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 최근3개월 이내 발급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최근3개월 이내 발급
6 자격 식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 영업신고증 사본 1  
7 조리인력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1  
8 HACCP 및 ISO 9001 인증서 사본 1  
9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1  
10 실적에 대한 증빙 1 최근 5년 이내 실적증명서
11 재무제표 1 원본대조필
12 기업신용등급확인서 1  
13 등록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14 확약서(소정양식) 1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양식) 1  
16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소정양식) 1  
17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또는 재직증명서 각1 대리인 등록시
18 제안서 제안서 및 원본 파일 USB 10부/
USB
제안요청서의 규격에 따라 제출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7000만원으로 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함.
- 보증기간은 입찰등록일보부터 60일 이후
- 피보험자 : 221-82-05646, 한림대학교(대표자 최양희)
- 약관출력 및 제출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조의2(청렴계약의 내용과 체결 절차)에 근거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 입찰에 관해 필요한 사항
기존 위탁운영 업체의 시설물(인테리어 포함), 집기 및 비품에 대한 잔존가액이 설정되어 있으며, 향후 낙찰업체는 해당 잔존가액을 기존 업체에게 부담하여야 함(현장설명회 참여 시 잔존가액 및 품목에 대하여 공개 예정)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제안서 작성요령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본 입찰은 본교 사정에 의해 입찰조건, 일정의 변경 또는 입찰취소가 가능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관재팀(033-248-11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99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