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3년도 현수막 제작 업체 단가계약 업체 선정 견적 입찰 공고
1. 입찰개요
가. 입 찰 명 : ‘21~12년도 현수막 제작 단가계약 업체 선정 견적 입찰 공고
나. 입찰개요 :
공고일 |
서류접수기간 |
개찰일시 |
‘21. 9. 27.(월) |
’21. 9. 27.(월) ~
‘21. 9. 30.(목) 15:00까지 |
‘21. 9. 30.(목) 15:00이후 |
※ 우편 및 방문 접수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앞.
2. 현수막 구매실적
가. 19. 10. 1.~‘21. 9. 13. 기준 약 6,400,000원
3. 입찰 참가자격 및 조건 :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학교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41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옥외광고업 신고를 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그 주된 영업 소재지가 춘천시에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서(세부품명 : 현수막)등록 업체
4. 입찰 등록 서류
※ (공정한 선정을 위해 반드시 밀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단 밀봉 방법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지정양식)
2) 제안요청서 1부(본교지정양식) 및 업체견적서 – 부가세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요망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5)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부
6) 직접생산 확인서 및 설비 보유내역 각 1부
7) 청렴이행각서 및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에 관한 동의서
※ 봉투 표지에 입찰공고명 기재
5. 단가계약 (계약)기간 : 2021. 10. 1 ~ 2023. 9. 30(2년)
6. 업체선정 및 계약 체결
가.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최저단가 제안 업체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7.2㎡ 이하 소형현수막의 평가단가 업체를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년 내외
다. 계약단가 : 적격심사를 통과한 합격 업체의 가격 제안서에 따라 추후 별도 결정
라. 춘천 소재 업체 지역제한
7. 유의사항 및 계약조건
가.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부정당업체로 처리되어 향후 각종 공고 참가자격을 제한 조치함.
나.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대학의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조건
1) 대학 요구부서에서 현수막 문구와 사양을 기록하여 견적 의뢰시, 계약상대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견적서를 제공하고 계약이행에 최선을 다한다.
2) 설치 요구일 전에 요구부서에서 계약상대자에게 제작의뢰를 통보하면, 문구와 사양을 정확하게 제작하여 설치요구일 및 설치 시간을 준수하여 설치한다.
3) 계약상대자는 현수막 설치 및 탈착을 책임지며, 지정게시일 경과 후 1일이내 또는 대학 요구시에 철거한다.
4) 계약상대자는 설치 및 철거시 투입되는 전담 직원을 2명 이상으로 한다.
5) 계약상대자는 학외의 게시대에 설치할 경우 사진촬영을 하여 해당 부서에 제출한다.
6) 당일 설치한 현수막이 바람 등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훼손되었을 경우 유상으로 설치하며, 게시기간 중 훼손되었을 경우 대학에서 설치 요구시 쌍방이 50%씩 부담한다.
7) 부착된 현수막이 미관상 이상이 있을 경우 또는 장소 변경시 요구부서에서 계약상대자에게 통보하면 즉시 설치하여야 한다.
8) 현수막 설치시 부주의로 인하여 대학시설물이 훼손 또는 인명 사고시 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9) 계약상대자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계약이행에 최선을 다하지 않을시 대학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0) 계약내용 해석에 있어 당사자의 의견이 불일치한 경우 대학의 해석에 따른다.
2021. 9. 27.
한 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