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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림대학교 2022학년도 수시 면접 평가 장비 대여 및 설치 용역 업체 선정

등록일 : 2021-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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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188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2022학년도 수시 면접평가 장비 대여 및 설치 용역
◦대여품목 및 일정 요약
품목 수량() 납품일시 운영기간 회수일
데스크탑 6 10. 1.() 09:00 10. 1.() ~ 11. 8.() 11. 8.()
모니터(27인치) 12
책상 및 의자 6
노트북 105 11. 3.() 09:00 11. 5.() ~ 11. 8.() 11. 8.()
프린터 8
노트북 85 12. 1.() 09:00 12. 3.() ~ 12. 4() 12. 4.()
프린터 8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데스크탑 설치 일정은 입찰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입찰공고 2021. 9. 24.(금)  
전자입찰(투찰)
www.ebiz4u.co.kr
2021. 9. 24.(금) ~ 2021. 9. 30.(목) 15:00 까지  
개찰 2021. 9. 30.(목)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사업내용
◦ 수시 면접평가 진행을 위한 장비 대여 및 설치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 최근 2년간(2019년 이후) 대학의 입시업무용 장비 대여 및 설치 실적이 1회에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100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받아 전자투찰시 가격입찰서와 함께 첨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참가 제한처분 함

7. 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
(단, 사업수행실적 등을 확인하여 부정요소가 발견되었을 시 제외. 차순위업체와 협상)

8. 투찰시 제출서류
가. 가격제안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최근 2년간 사업수행실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221 – 82 – 05646
※ 편의상 모든 서류는 한번에 스캔하여 이비즈포유 www.ebiz4u.c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순서대로 일괄등록합니다(개별 업로드 시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됨).

9.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합니다.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합니다.
라. 모든 서류는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 전자입찰사이트에 스캔하여 업로드를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사. 우리 대학은 공정하고 엄격하게 업체를 선정합니다.

10. 입찰문의 : 입찰담당관 구매관재팀 문희성 033-248-1171
2021. 9. 24.
한림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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