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 특수대학원 기간제(단시간) 근로자 채용 공고
■ 채용 분야
1. 채용 형태: 기간제(단시간) 근로자
2. 채용 인원: 1명
3. 근무 부서: 한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한림대학교 도헌글로벌스쿨 2층)
4. 주요 업무: 특수대학원 수업 지원 업무
- 강의실 장비 점검(전자교탁, 냉난방 작동 점검 등), 수업자료 준비(출석부 전달 등), 기본 학사 안내 및 상담, 야간 및 주말 수업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
■ 지원 자격
1. 2년제(전문대) 이상의 대학을 졸업하거나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다른 법령에서 인정받은 사람.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결격사유) 및 본교 직원인사규정 제10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해외여행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법률‘의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근무 조건
1. 근무 요일 및 근무 시간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매주) |
토요일, 일요일
(격주) |
17:00 ~ 22:00 (일 4.5시간 근무)
(휴게시간: 19:10 ~19:40) |
8:30 ~ 17:30 (일 8시간 근무)
(휴게시간: 12:00 ~ 13:00) |
2. 근무 기간: 2024. 9. 19. ~ 2024. 12. 31.
3. 급여 (월): 1,105,400원
4. 기타 조건: 산재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가입
■ 채용 일정(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1. 공고: 본교 홈페이지
2. 지원접수: 2024. 8. 29.(목) ~ 2024. 9. 10.(화)까지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이메일로 접수)
3. 면접일: 2024. 9. 12.(목) 예정
4. 채용일: 2024. 9. 19.(목) 예정
■ 기타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함.
- 모든 증빙 서류(학력, 경력, 자격증 등)는 서류합격자에 한하여(개별 통보 예정) 면접전형일 전까지 이메일로 스캔본 제출 (graduate@hallym.ac.kr)
- 증빙 서류 미제출 시 면접전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증빙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 완료 후 즉시 파기함.
- 지원자 기재 이메일로 전형결과 통보. 연락처(이메일, 핸드폰)를 정확하게 작성 요망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 한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033-248-2490, graduate@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