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교내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공결 신청 안내

등록일 : 2021-08-24

프린트

조회 : 6183

 청장년층(18~49) 백신 접종 시행에 따라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 공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대상자: 코로나19바이러스-백신 접종 재학생

2. 공결사유: ‘백신 공결

3. 공결인정: 접종당일 포함 최대 3까지 인정(주말·공휴일 포함)
  - ~수 접종: 백신 접종 당일과 이후 2일 공결 가능
  - 목 접종: 백신 접종 당일()과 다음날() 가능
  - 금 접종: 백신 접종 당일()만 가능 (*다음주 월요일 공결 신청 불가)
  ※ 당일, 익일은 접종증명서 제출, 3일차는 접종증명서와 이상반응 관련 진단서(소견서) 제출
  ※ 1차, 2차 접종 각각 최대 3일 인정

4. 증빙서류: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 병원 진단서(소견서)
  가. 접종증명서: 백신 공결 신청 시 필수 제출(5가지 중 선택 제출)
    - ①국민비서 꾸삐 '접종확인' 알림톡, 정부 24,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④보건소 발급, ⑤질병관리청 COOV 어플(접종증명서,본인인증증명서 함께 제출)
  나. 병원 진단서: 3일차 공결 신청 시 필수 제출  (예시: 월요일 접종 후 수요일 공결 신청 시 제출 필요)

5. 신청방법: 스마트 모빌리티 캠퍼스 시스템 또는 모바일ID 접속하여 일주일 이내 신청
  가. 스마트 모빌리티 캠퍼스 시스템 접속 강의 전자출결 MY전자출결 공결신청(증빙서류 첨부) 승인대기 단과대학/스쿨 교학팀 승인
  나. 모바일ID접속 전자출결관리 공결신청 및 조회에서 신청 등록(증빙서류 첨부) 승인대기 단과대학/스쿨 교학팀 승인 
  ※ 첨부파일은 1개만 업로드 가능하므로, 첨부파일이 여러개인 경우 압축하여 업로드

6. 공결 신청 사이트: 스마트 모빌리티 캠퍼스 시스템(https://smcs.hallym.ac.kr)

7. 기타사항
  - 방역지침 준수(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주기적 개인소독 등)
  - 각 단과대학/스쿨 교학팀 클릭


학 생 지 원 팀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34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