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교내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신입생)

등록일 : 2021-02-17

프린트

조회 : 2251

게시기간 : 2021-02-17 ~ 2021-03-12

2021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신입생)

1. 신청기간: 2021년 2월 22일(월) ~ 3월 5일(금) 17시까지 (기간 준수)

2. 장학금별 대상 및 구비 서류
장학금 대상자 증빙서류
보훈장학금 - 법령이 정한 국가유공자 및 자녀 - 장학금 신청서
- 대학수업료등 면제대상증명서
복지장학금Ⅱ - 장애인복지법에 의해 (1~6급) 등록된 학생
- 국가장학금 대상자(소득 0 ~ 8구간)
- 장학금신청서
- 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한림형제자매장학금 - 형제자매가 본교(학부)에 동시에 재학 중인 학생
- 동시재학 기준이며 동생 학번으로 신청
- 장학금신청서
- 가족관계증명서 1부
한림동문장학금 - 본교 학부를 졸업한 동문의 신입학 자녀 - 장학금신청서
- 졸업증명서 1부
- 가족관계증명서 1부

3. 신청방법(선택 가능)
  가. 우편 제출: 신청서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우편 발송
      - 주소: 강원 춘천시 한림대학길 1, 캠퍼스라이프센터 3층 학생지원팀 교내장학금 담당자

  나. 이메일 제출: 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 스캔 후 이메일 발송
    - 메일제목 서식:  학번(수험번호) / 이름 / 한림형제자매장학금 신청
    - 이메일 주소: de1061@hallym.ac.kr


4. 중복수혜: 국가장학금과 교내장학금은 등록금 범위 내 중복 가능

5. 선발결과 및 장학금 지급
  - 장학금 대상 심사 완료 후 4월 중 지급 예정
  - 교내장학금은 2개 선발시 감면 비율이 높은 장학금으로 우선 적용하되, 복지장학금Ⅰ(저소득)은 중복 허용
  - 학자금대출(정부보증학자금, 공무원연금대출)은 해당기관으로 직접 대출 상환됨

6. 장학금 신청관련 문의: 학생지원팀 (033-248-1063)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48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