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

행정지원처

주요업무

교육, 학사행정에 필요한 물품 구입.제작 및 각종 입찰업무, 자산의 관리 유지보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소개

※ 연락 및 이메일 발송: 033-248-내선번호, 이메일@hallym.ac.kr

구성원 소개
소속 부서 성명 직급 주요업무 연락처 이메일
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최용록 팀장

◾ 구매관재팀 업무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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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입찰 업무 전반

1. 구매계약 : 집기/소모품/기계류 등

2. 도급계약 : 시설 공사/보험/유지보수(정수기 포함) 등

3. 협력업체 등록 및 계약 업무 : 인쇄(현수막 포함) 등

4. 단가계약

- 유류·가스, 복사 용지, 점보롤 화장지, 사무기기·가전제품, 전산장비 등

- 각종 소모품(전기·영선, 실험 실습, 문구 등)

◾ 규정 및 지침 관리, 예·결산 업무, 공간임대차 계약

◾ 각종 대내외 통계 관련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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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허희정 주임

◾ 전산장비(컴퓨터, 프린터, 스캐너, 복합기 등), 소프트웨어 구매 및 수리

◾ 전산 소모품 구매 : 토너, 인쇄용지 등

◾ 행정 소모품 구매 : 문구 및 잡화류 등

◾ 학생생활관 소모품, 미화 물품(화장지, 향취제 등) 구매

◾ 실험 실습 소모품구 매 : SW 융합 & 중심대학 및 산하 연구소 등

◾ 수업/실험 실습/연구용 각종 소모품 구매

  - 제외부서 : 자연대 및 산하 연구소, 간호대

◾ 긴급 구매 업무(수명업무) : 코로나19 등

◾ 구매관재팀 운영비 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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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김예희 직원

◾ 비품 집기 구매 및 수리(신임 교원 집기 포함)

◾ 신규 공간 비품 지원 계획 수립

◾ 체육 소모품 구매 : 체육부, 체육학과, 평생교육원 등

◾ 실험 실습 소모품 구매 : 자연대 및 자연대 산하 연구소, 간호대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 통합정보시스템 구매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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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방찬영 직원

◾ 썬팅, 표찰 및 내외부 사인물(표지판, 간판 등) 제작 업무(구매)

◾ 보험(차량 포함) 및 교육(기업)망 계약

  - PC 수리기사(주은정보) 인건비 포함

◾ 대학 전체 복사기 : 배치 계획수립 및 임대계약, 월 임대료 지출결의

◾ 피복 구매

◾ 책자 및 인쇄류, 현수막 구매

◾ 냉·난방기(EHP, 에어컨, 항온항습기 등) 구매 및 수리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 ERP 구매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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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윤지원 직원

◾ 산학협력단 재물조사 계획수립 및 결과 보고(재물 조사 업무)

◾ 산학협력단 불용자산 승인 요청 업무

◾ 산학협력단 불용물품 폐기&매각 관련 후속 처리 업무

  - 이사회 회의록 및 불용리스트 재무팀 발송(전산처리 포함)

◾ 자산 귀속 및 수증자산 등재 업무

  - 연구 장비, 기증, 수증, 시설장비 등

◾ 연구 장비 관리 및 제반 업무

  - ZEUS, iTube 등록장비 관리(실태조사 포함)

◾ 연구행정통합시스템 고도화 및 운영 관련 업무

  - 고도화 작업 및 자산 등록 업무(관련 규정 생성 및 업무 프로세서 기획 등)

◾ RFID Tag 발행 업무(연구 행정)

◾ 학위 가운 구매 및 관리업무

  - 임대, 세탁, 수선 등(수입 처리)

◾ 정수기 구매 및 유지관리 업무

  - 수질관리 및 월 사용료 집행

◾ 전자교탁, 시청각장비 구매 및 수리

  - 시청각장비 : TV, 빔프로젝터, CCTV 및 카메라, 앰프, 스피커 등

◾ 차량구매(차량 운반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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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조범석 직원

◾ 한림대 재물조사 계획수립 및 결과 보고(재물조사 업무)

◾ 재단 이사회 불용자산 승인 요청 업무

◾ 한림대 불용물품 폐기&매각 관련 후속 처리 업무

  - 이사회 회의록 및 불용리스트 재무팀 발송(전산처리 포함)

  - 올바로시스템 등록 처리 업무

  - 수입 및 지출 처리

◾ RFID Tag 발행 업무(통합행정)

◾ 자산 반입 반출 관련 업무

◾ 자산 이전 계획수립 및 시행

  - 공간조정 및 리모델링 공사 관련 등

◾ 이사회 승인 물품 매각 및 폐기 처리 업무

  - 기안, 입찰, 외부 기관 기증 검토 등

◾ 감가상각 및 회계결산(자산) 관련 업무

◾ 자산 검수 업무

◾ 각종 통계에 관한 업무(수명, 지시 업무 등)

◾ 시설팀 소모품 구매 : 시설설비, 영선장비, 조경(수목, 씨앗 등) 물품 구매

◾ 차량매각(차량 운반구) : 기안, 입찰, 외부 기관 공문 발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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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문성찬 직원

◾ 가전제품, 사무기기 구매 및 수리 : 냉장고, 온풍기, 선풍기, 세단기, 팩스 등

◾ 차량 소모품 구매 및 수리

◾ 유류, 가스 구매(실험 실습 도시가스 포함)

◾ 개인정보 보호 관련 및 문서 수·발신 업무

◾ 각종 기념품 및 명함 제작

◾ 관리전환 및 불용 처리 업무

  - 현물 수거, 타당성 검토, 적재 등

◾ 물품 이전 관련 전산처리 업무

◾ 감사장 및 교내 행사 등 재고 지원 업무

◾ 자산의 반출・입 관련 업무

◾ 구매관재팀 창고 및 재고 물품 관리업무

◾ 근로장학생 관리 및 교육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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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 조범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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