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지원처

주요업무

교육, 학사행정에 필요한 물품 구입.제작 및 각종 입찰업무, 자산의 관리 유지보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소개

※ 연락 및 이메일 발송: 033-248-내선번호, 이메일@hallym.ac.kr

구성원 소개
소속 부서 성명 직급 주요업무 연락처 이메일
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강석호 팀장

■ 구매 및 관재 업무 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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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권은혁 계장

■ 연간 재물조사 계획수립, 시행 및 결과보고
  - 한림대학교 전체 부서 재물조사
  - 실사결과관련 분실 및 잉여자산 조치
■ 불용자산 고철 매각 및 폐기물(자산성 비품) 처리
  - 도서관지하창고 불용자산 적재처리
  - 공매처리관련 기안 및 시행(수입처리)
  - 차량매각 및 폐기처리
  - 외부기관 기증 및 수증처리
■ 재단이사회 불용자산 승인요청
■ 구매관재팀 창고 및 교내 예비실 자산관리
■ 근로장학생 관리 및 교육
■ 관리전환 및 불용신청서 타당성 검토 및 전산처리
  - 실물 수거(불용 & 관리전환 자산) 및 이동 
■ 자산검수(구매, 귀속 & 수증, 관리전환, 불용 등) 및 RFID-Tag 발급
■ 자산의 반출·입 처리
■ 학위가운 구매 및 관리(임대, 세탁, 수선 등) 업무
■ 공간조정 및 리모델링 공사, 교내행사 등에 따른 비품지원(이동)
■ 정수기 구매 및 유지관리(수질관리 및 월정액 집행)
■ 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NFEC)관련 실태조사 업무
■ 자산성 물품 귀속 및 수증 등재
■ 자산 회계결산, DB 통계 및 감가상각관련 자산관리
■ 차량운반구 구매(소모품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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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정미옥 직원

■ 비품집기 구매 및 수리(신임교원 집기 포함)
■ 신규 공간 비품 지원 계획 수립
■ 체육소모품 구매 : 체육부, 체육학과, 평생교육원 등
■ 실험실습소모품 구매 : 자연대 및 자연대산하 연구소
■ 각종 대내외 통계 관련 업무
■ 구매관재팀 운영비 지출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수리
   - 통합정보시스템 구매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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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허희정 직원

■ 전산장비(컴퓨터, 프린터, 스캐너, 복합기 등), 소프트웨어 구매 및 수리
■ 전산 소모품 구매 : 토너, 인쇄용지 등
■ 행정 소모품 구매 : 문구 및 잡화류 등
■ 학생생활관 소모품, 미화 물품(화장지, 향취제 등) 구매
■ 실험실습소모품구매 : SW 융합 & 중심대학 및 산하연구소 등
■ 긴급 구매업무(수명업무) : 코로나19 등
■ 수업/실험실습/연구용 각종 소모품 구매
   - 제외부서 : 자연대 및 산하연구소, 간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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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김예희 직원

■ 전자교탁, 시청각장비 구매 및 수리
   - 시청각장비 : TV, 빔프로젝터, CCTV 및 카메라, 앰프, 스피커 등
■ 가전제품, 사무기기 구매 및 수리 : 냉장고, 온풍기, 선풍기, 세단기, 팩스 등
■ 시설팀 소모품 구매 : 시설설비, 영선장비, 조경(수목, 씨앗 등) 물품 구매
■ 차량 소모품 구매 및 수리
■ 유류 구매
■ 가스 구매(실험실습 도시가스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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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윤지원 직원

■ 연간 재물조사 계획수립, 시행 및 결과보고
  - 한림대학교 전체 부서 재물조사
  - 실사결과관련 분실 및 잉여자산 조치
■ 불용자산 고철 매각 및 폐기물(자산성 비품) 처리
  - 도서관지하창고 불용자산 적재처리
  - 공매처리관련 기안 및 시행(수입처리)
  - 차량매각 및 폐기처리
  - 외부기관 기증 및 수증처리
■ 재단이사회 불용자산 승인요청
■ 구매관재팀 창고 및 교내 예비실 자산관리
■ 근로장학생 관리 및 교육
■ 관리전환 및 불용신청서 타당성 검토 및 전산처리
  - 실물 수거(불용 & 관리전환 자산) 및 이동 
■ 자산검수(구매, 귀속 & 수증, 관리전환, 불용 등) 및 RFID-Tag 발급
■ 자산의 반출·입 처리
■ 학위가운 구매 및 관리(임대, 세탁, 수선 등) 업무
■ 공간조정 및 리모델링 공사, 교내행사 등에 따른 비품지원(이동)
■ 정수기 구매 및 유지관리(수질관리 및 월정액 집행)
■ 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NFEC)관련 실태조사 업무
■ 자산성 물품 귀속 및 수증 등재
■ 자산 회계결산, DB 통계 및 감가상각관련 자산관리
■ 차량운반구 구매(소모품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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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입찰 업무 전반
  1. 구매계약 : 집기/소모품/기계류 등
  2. 도급계약 : 시설공사/보험/유지보수(정수기 포함) 등
  3. 협력업체 등록 및 계약업무 : 인쇄(현수막 포함) 등
  4. 단가계약
    - 유류·가스, 복사용지, 점보롤화장지, 사무기기·가전제품, 전산장비 등
    - 각종 소모품(전기·영선, 실험실습, 문구 등)
■ 관세감면물품 사후관리, 규정 및 지침 관리, 예·결산 업무, 공간임대차 계약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 ERP 구매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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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조범석 직원

■ 연간 재물조사 계획수립, 시행 및 결과보고
  - 한림대학교 전체 부서 재물조사
  - 실사결과관련 분실 및 잉여자산 조치
■ 불용자산 고철 매각 및 폐기물(자산성 비품) 처리
  - 도서관지하창고 불용자산 적재처리
  - 공매처리관련 기안 및 시행(수입처리)
  - 차량매각 및 폐기처리
  - 외부기관 기증 및 수증처리
■ 재단이사회 불용자산 승인요청
■ 구매관재팀 창고 및 교내 예비실 자산관리
■ 근로장학생 관리 및 교육
■ 관리전환 및 불용신청서 타당성 검토 및 전산처리
  - 실물 수거(불용 & 관리전환 자산) 및 이동 
■ 자산검수(구매, 귀속 & 수증, 관리전환, 불용 등) 및 RFID-Tag 발급
■ 자산의 반출·입 처리
■ 학위가운 구매 및 관리(임대, 세탁, 수선 등) 업무
■ 공간조정 및 리모델링 공사, 교내행사 등에 따른 비품지원(이동)
■ 정수기 구매 및 유지관리(수질관리 및 월정액 집행)
■ 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NFEC)관련 실태조사 업무
■ 자산성 물품 귀속 및 수증 등재
■ 자산 회계결산, DB 통계 및 감가상각관련 자산관리
■ 차량운반구 구매(소모품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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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 조범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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