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

행정지원처

주요업무

교육, 학사행정에 필요한 물품 구입.제작 및 각종 입찰업무, 자산의 관리 유지보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소개

※ 연락 및 이메일 발송: 033-248-내선번호, 이메일@hallym.ac.kr

구성원 소개
소속 부서 성명 직급 주요업무 연락처 이메일
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최용록 팀장

■ 구매관재팀 업무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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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허희정 직원

■ 전산장비(컴퓨터, 프린터, 스캐너, 복합기 등), 소프트웨어 구매 및 수리
■ 전산 소모품 구매 : 토너, 인쇄용지 등
■ 행정 소모품 구매 : 문구 및 잡화류 등
■ 학생생활관 소모품, 미화 물품(화장지, 향취제 등) 구매
■ 실험실습소모품구매 : SW 융합 & 중심대학 및 산하연구소 등
■ 수업/실험실습/연구용 각종 소모품 구매
   - 제외부서 : 자연대 및 산하연구소, 간호대
■ 긴급 구매업무(수명업무) : 코로나19 등
■ 각종 대내외 통계 관련 업무
■ 구매관재팀 운영비 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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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김예희 직원

■ 비품집기 구매 및 수리(신임교원 집기 포함)
■ 신규 공간 비품 지원 계획 수립
■ 체육소모품 구매 : 체육부, 체육학과, 평생교육원 등
■ 실험실습소모품 구매 : 자연대 및 자연대산하 연구소, 간호대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수리
   - 통합정보시스템 구매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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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윤지원 직원

■ 재물조사 계획수립 및 결과보고
  - 한림대학교, 한림대산학협력단
  - 재물조사업무
■ 재단이사회 및 산학협력단 불용자산 승인 요청업무
■ 자산귀속 및 수증자산 등재 업무
  - 연구장비, 기증, 수증, 시설장비 등 
■ 자산 이전 계획수립 및 시행
  - 공간조정 및 리모델링 공사 관련 등
■ 이사회 승인 물품 매각 및 폐기처리 업무
  - 기안, 입찰, 외부기관 기증 검토 등
  - 올바로시스템 등록 처리업무(산학단)
■ 연구장비 관리 및 제반 업무
  - ZEUS, iTube 등록장비 관리(실태조사 포함)
■ 연구행정통합시스템 고도화 및 운영 관련업무 
  - 고도화 작업 및 자산등록업무
   (관련규정 생성 및 업무프로세서 기획 등)
■ RFID Tag 발행업무(연구행정)
■ 감가상각 및 회계결산(자산) 관련 업무
■ 자산검수 업무
■ 각종 통계에 관한 업무(수명, 지시 업무 등)
■ 학위가운 구매 및 관리업무
 - 임대, 세탁, 수선 등
■ 정수기 구매 및 유지관리 업무
 - 수질관리 및 월사용료 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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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입찰 업무 전반
  1. 구매계약 : 집기/소모품/기계류 등
  2. 도급계약 : 시설공사/보험/유지보수(정수기 포함) 등
  3. 협력업체 등록 및 계약업무 : 인쇄(현수막 포함) 등
  4. 단가계약
    - 유류·가스, 복사용지, 점보롤화장지, 사무기기·가전제품, 전산장비 등
    - 각종 소모품(전기·영선, 실험실습, 문구 등)
■ 관세감면물품 사후관리, 규정 및 지침 관리, 예·결산 업무, 공간임대차 계약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 ERP 구매건
■ 각종 대내외 통계 관련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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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조범석 직원

■ 관리전환 및 불용처리 업무
  - 현물수거, 타당성검토, 적재 등
■ 재물조사 업무
■ 물품이전 관련 전산처리 업무
■ 감사장 및 교내행사 등 재고 지원 업무
■ 자산의 반출・입 관련 업무
■ 구매관재팀 창고 및 재고 물품 관리업무
■ 근로장학생 관리 및 교육 업무
■ 불용물품 폐기&매각 관련 후속 처리 업무
  - 올바로시스템 등록처리업무(한림대)
  - 기관별 수입 및 지출 처리(전산처리 포함)
  - 처리리스트 재무팀 발송
■ RFID Tag 발행업무(통합행정)
■ 감가상각 및 회계결산(자산) 관련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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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방찬영 직원

■ 썬팅, 표찰 및 내외부 사인물(표지판, 간판 등) 제작 업무(구매)
■ 유지보수 및 월정액 집행(정수기 제외), 보험(차량 포함) 및 교육(기업)망 계약
   - 임상통합실습실 관리운영비, PC수리기사(주은정보) 인건비 포함
■ 대학전체 복사기 : 배치 계획수립 및 임대계약, 월임대료 지출결의
■ 개인정보 보호관련 업무
■ 각종 기념품 및 명함 제작
■ 피복 구매
■ 책자 및 인쇄류, 현수막 구매
■ 냉·난방기(EHP, 에어컨, 항온항습기 등) 구매 및 수리
■ 차량구매(차량운반구)
■ 문서 수·발신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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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구매관재팀 송영준 직원

■ 전자교탁, 시청각장비 구매 및 수리
   - 시청각장비 : TV, 빔프로젝터, CCTV 및 카메라, 앰프, 스피커 등
■ 가전제품, 사무기기 구매 및 수리 : 냉장고, 온풍기, 선풍기, 세단기, 팩스 등
■ 시설팀 소모품 구매 : 시설설비, 영선장비, 조경(수목, 씨앗 등) 물품 구매
■ 차량 소모품 구매 및 수리
■ 유류 구매
■ 가스 구매(실험실습 도시가스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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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 조범석

  • 전화번호 :033-248-1179
  • e-Mail :andybcho93@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