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을 향한 한림의
중장기 비전과 연차별 실천 전략
(Vision & Action 2016~2022 /
Vision & Action 2018~)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교육, 학사행정에 필요한 물품 구입.제작 및 각종 입찰업무, 자산의 관리 유지보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연락 및 이메일 발송: 033-248-내선번호, 이메일@hallym.ac.kr
소속 | 부서 | 성명 | 직급 | 주요업무 | 연락처 |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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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최용록 | 팀장 |
◾ 구매관재팀 업무총괄 |
1170 | choiyr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문희성 | 직원 |
◾ 입찰 업무 전반 1. 구매계약 : 집기/소모품/기계류 등 2. 도급계약 : 시설 공사/보험/유지보수(정수기 포함) 등 3. 협력업체 등록 및 계약 업무 : 인쇄(현수막 포함) 등 4. 단가계약 - 유류·가스, 복사 용지, 점보롤 화장지, 사무기기·가전제품, 전산장비 등 - 각종 소모품(전기·영선, 실험 실습, 문구 등) ◾ 규정 및 지침 관리, 예·결산 업무, 공간임대차 계약 ◾ 각종 대내외 통계 관련 업무 |
1171 | 41895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허희정 | 주임 |
◾ 전산장비(컴퓨터, 프린터, 스캐너, 복합기 등), 소프트웨어 구매 및 수리 ◾ 전산 소모품 구매 : 토너, 인쇄용지 등 ◾ 행정 소모품 구매 : 문구 및 잡화류 등 ◾ 학생생활관 소모품, 미화 물품(화장지, 향취제 등) 구매 ◾ 실험 실습 소모품구 매 : SW 융합 & 중심대학 및 산하 연구소 등 ◾ 수업/실험 실습/연구용 각종 소모품 구매 - 제외부서 : 자연대 및 산하 연구소, 간호대 ◾ 긴급 구매 업무(수명업무) : 코로나19 등 ◾ 구매관재팀 운영비 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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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4 | hjhuh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방찬영 | 직원 |
◾ 비품 집기 구매 및 수리(신임 교원 집기 포함) ◾ 신규 공간 비품 지원 계획 수립 ◾ 체육 소모품 구매 : 체육부, 체육학과, 평생교육원 등 ◾ 실험 실습 소모품 구매 : 자연대 및 자연대 산하 연구소, 간호대 ◾ 냉·난방기(EHP, 에어컨, 항온항습기 등) 구매 및 수리 |
1172 | cybang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강대범 | 직원 |
◾ 썬팅, 표찰 및 내외부 사인물(표지판, 간판 등) 제작 업무(구매) ◾ 보험(차량 포함) 및 교육(기업)망 계약 - PC 수리기사(주은정보) 인건비 포함 ◾ 대학 전체 복사기 : 배치 계획수립 및 임대계약, 월 임대료 지출결의 ◾ 피복 구매 ◾ 책자 및 인쇄류, 현수막 구매 ◾ 연구·실험실습장비(실험기기, 헬스기구 외 체육장비 등) 구매 - 통합정보시스템, ERP 구매건 |
1173 | daebum89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윤지원 | 직원 |
◾ 산학협력단 재물조사 계획수립 및 결과 보고(재물 조사 업무) ◾ 산학협력단 불용자산 승인 요청 업무 ◾ 산학협력단 불용물품 폐기&매각 관련 후속 처리 업무 - 이사회 회의록 및 불용리스트 재무팀 발송(전산처리 포함) ◾ 자산 귀속 및 수증자산 등재 업무 - 연구 장비, 기증, 수증, 시설장비 등 ◾ 연구 장비 관리 및 제반 업무 - ZEUS, iTube 등록장비 관리(실태조사 포함) ◾ 연구행정통합시스템 고도화 및 운영 관련 업무 - 고도화 작업 및 자산 등록 업무(관련 규정 생성 및 업무 프로세서 기획 등) ◾ RFID Tag 발행 업무(연구 행정) ◾ 학위 가운 구매 및 관리업무 - 임대, 세탁, 수선 등(수입 처리) ◾ 정수기 구매 및 유지관리 업무 - 수질관리 및 월 사용료 집행 ◾ 전자교탁, 시청각장비 구매 및 수리 - 시청각장비 : TV, 빔프로젝터, CCTV 및 카메라, 앰프, 스피커 등 ◾ 차량구매(차량 운반구) |
1178 | yoon111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조범석 | 직원 |
◾ 한림대 재물조사 계획수립 및 결과 보고(재물조사 업무) ◾ 재단 이사회 불용자산 승인 요청 업무 ◾ 한림대 불용물품 폐기&매각 관련 후속 처리 업무 - 이사회 회의록 및 불용리스트 재무팀 발송(전산처리 포함) - 올바로시스템 등록 처리 업무 - 수입 및 지출 처리 ◾ RFID Tag 발행 업무(통합행정) ◾ 자산 반입 반출 관련 업무 ◾ 자산 이전 계획수립 및 시행 - 공간조정 및 리모델링 공사 관련 등 ◾ 이사회 승인 물품 매각 및 폐기 처리 업무 - 기안, 입찰, 외부 기관 기증 검토 등 ◾ 감가상각 및 회계결산(자산) 관련 업무 ◾ 자산 검수 업무 ◾ 각종 통계에 관한 업무(수명, 지시 업무 등) ◾ 시설팀 소모품 구매 : 시설설비, 영선장비, 조경(수목, 씨앗 등) 물품 구매 ◾ 차량매각(차량 운반구) : 기안, 입찰, 외부 기관 공문 발송 등 |
1179 | andybcho93 |
행정지원처 | 구매관재팀 | 문성찬 | 직원 |
◾ 가전제품, 사무기기 구매 및 수리 : 냉장고, 온풍기, 선풍기, 세단기, 팩스 등 ◾ 차량 소모품 구매 및 수리 ◾ 유류, 가스 구매(실험 실습 도시가스 포함) ◾ 개인정보 보호 관련 및 문서 수·발신 업무 ◾ 각종 기념품 및 명함 제작 ◾ 관리전환 및 불용 처리 업무 - 현물 수거, 타당성 검토, 적재 등 ◾ 물품 이전 관련 전산처리 업무 ◾ 감사장 및 교내 행사 등 재고 지원 업무 ◾ 자산의 반출・입 관련 업무 ◾ 구매관재팀 창고 및 재고 물품 관리업무 ◾ 근로장학생 관리 및 교육 업무 |
1175 | msch |
콘텐츠 담당자 : 조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