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한림투데이

한림대학교-(주)래디안-래스(주) 개인 지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 공동연구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 2022-11-30

프린트

조회 : 438

한림대학교-()래디안-래스(개인 지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 공동연구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강일준)28() ()래디안(대표이사 이성은), 래스()(대표이사 박경호)와 개인 지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 공동연구 수행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학 특화분야 기업협업센터(ICC)를 통한 상호발전 협력 및 지원 개인 지질 기반 맞춤형 화장품 개발 및 연구, 유통 및 마케팅 분야 상호협력 R&D 사업기획 및 구성, 공동연구인력 양성 등을 위한 상호협력 공동연구를 위한 산학협력 지원, 시설 및 장비 공동활용 지원 등에 대한 상호협력이다.

한림대 강일준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공동연구와 사업협력을 위하여 바이오헬스케어소재 ICC에서 적극 지원할 것이며, 상호협력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래디안은 의약용 화합물 및 항생물질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통한 화장품 및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지역혁신 선도기업과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지정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래스()는 한림대 박경호 교수가 교원 창업한 의학/약학 연구·개발 전문 벤처기업으로, 신약(의약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개발 과정 중 식약처 인허가 절차에 수반되는 다양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자동화 분석 장비와 전문 인력,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37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노원균

  • 전화번호 :033-248-1334
  • e-Mail :wkno@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