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투데이

한림대학교 한국영양연구소· (주) 복지유니온·한국고령친화식품연구소, 고령자 영양·식생활 개선 및 고령친화식

등록일 : 2022-09-15

프린트

조회 : 384

한림대학교 한국영양연구소· () 복지유니온·한국고령친화식품연구소,
고령자 영양·식생활 개선 및 고령친화식품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장성오 복지유니온 대표, 박소현 한림대 교수, 김연정 한국고령친화식품연구소장>
 
한림대학교 한국영양연구소(소장 임순성)복지유니온, 한국고령친화식품연구소와 고령자 영양 및 식생활개선 사업 및 고령친화식품 산업 발전을 위해 공동 협력한다.

한림대학교 한국영양연구소는 14() 오후 4복지유니온에서 고령자의 식생활 개선 사업과 고령친화식품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복지유니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과 함께 사회복지기관의 식생활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고령자친화식품을 연구 개발 및 보급하고 있다.

본교 한국영양연구소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의 노인을 중심으로 영양관리와 식단 개선 사업을 하는데 복지유니온과 협력할 예정이다.

임순성 한국영양연구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관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대학교 한국영양연구소는 2021년 한국연구재단의 중점연구소에 선정되어 영양역학기반 노인성 질환 예방 연구를 주제로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33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노원균

  • 전화번호 :033-248-1334
  • e-Mail :wkno@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