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투데이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 올해 주요 광고제 수상 휩쓸어

등록일 : 2022-09-13

프린트

조회 : 623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
올해 주요 광고제 수상 휩쓸어

- 부산국제광고제 4개부문 크리스탈상
- 대홍기획
(DCA)광고대상 기획서부문 동상
-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 기획서부문 우수상
 
 
한림대학교(총장 최양희)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2022년 개최된 주요 광고제에서 각종 상을 휩쓸었다.

우선, 15회 부산국제광고제(MAD Stars 2022)에서 대거 수상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이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광고제로 올해는 지난 825()부터 27()까지 ‘MAD’(세상을 바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역대 최다인 73개국에서 18922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은 부산국제광고제에서 4개 부문 수상했으며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부문명 이름 시상내역
아이디어 보드 이동규, 용지은, 오정은, 임수민, 박주현 크리스탈
기획서 김성현, 안태현, 정주희, 박윤서, 심유민, 박준한 크리스탈
크리에이티브 보드 이동규, 용지은, 오정은, 임수민, 박주현 크리스탈
인쇄 광고 이수민, 황윤정, 임다인, 오정은, 최승아, 이주신 크리스탈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은 대홍기획(DCA)광고대상‘KB pay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대홍기획(DCA)광고대상1983년 제정되어 올해로 39회를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이며,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KB Pay가 개최한 대회로서 아이디어의 독창성 및 창의성, 실현 가능성, 고객 편의성 등을 심사했다.

대홍기획(DCA)광고대상에서는 광고홍보학과 정인선, 윤이나, 김성현, 안태현 학생이 기획서 부문에 동상을 수상했으며,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광고홍보학과 김경민, 김성현, 박준한, 박소희 학생이 기획서 부문에 우수상을 수상했다.

부산국제광고제, 대홍기획(DCA)광고대상,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모두 수상한 김성현 학생은 수많은 공모전에 나갔지만, 수상하지 못한 적이 훨씬 많았다, “밤낮없이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수업에서 배운 이론이 실제가 되어 가는 여정 자체가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가장 큰 공모전의 성과는 수상결과가 아닌 이전보다 훨씬 성장한 내 모습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2008년 국내 대학 최초로 국제광고협회(IAA)로부터 IAA인증 교육기관으로서, 짧은 학과 역사에도 불구하고 실무와 연구 역량을 겸비한 우수한 교수진을 구성해 현장 맞춤형 광고홍보 인재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29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노원균

  • 전화번호 :033-248-1334
  • e-Mail :wkno@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