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투데이

한림대학교, 2022학년도제2회 『이달의 우수교원 및 직원』포상

등록일 : 2022-05-27

프린트

조회 : 805

한림대학교, 2022학년도
2이달의 우수교원 및 직원포상
- 고재현 교수, 다수의 일간지 칼럼 연재 및 대중도서 집필로 물리학 대중화에 기여
- 성무용 직원, 교내 긴급상황 발생 시 적극적으로 수습하는 솔선수범의 자세
 
<사진설명: ()고재현 교수, 최양희 총장, 성무용 직원>
 
한림대학교(총장 최양희)27() 교내 교무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제2이달의 우수교원 및 직원으로 나노융합스쿨 고재현 교수와 총무팀 성무용 직원을 선정해 포상했다.

□ 『이달의 우수교원 및 직원은 각종 공적에 대한 외부기관 표창으로 학교의 명예를 높이거나 저명학술지 우수 논문 게재, 외부 평가 및 재정지원사업 관련 공헌 등 학내·외로 한림대학교의 위상을 드높인 교원 및 직원에게 수여된다.

고재현 교수는 본교 재임기간 동안 총 242편의 학술 논문을 발표했으며, 다수의 일간지 칼럼 연재 및 교양도서 집필로 물리학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또한 각종 논문상 수상 및 우수도서 선정 등 한림대학교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로 이달의 우수 교원으로 선정됐다.

성무용 직원은 교내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상황을 파악하고 초기 대응하여 긴급 상황을 수습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했다. 또한 출근 시간마다 교내 정문 앞 교통정리를 하는 등 성실한 업무 수행 모습이 타의 모범이 되어 이달의 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고재현 교수는 현재 정부는 ICT분야, 특히 반도체 산업 발전에 관심이 많고 집중하고 있다, “나노융합스쿨 교수로서 한림대가 국가 집중산업에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성무용 직원은 한림대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원들을 대표해 상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근무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26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노원균

  • 전화번호 :033-248-1334
  • e-Mail :wkno@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