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대학원

한림투데이

2022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임용장 전달식

등록일 : 2022-04-06

프린트

조회 : 2923

2022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임용장 전달식

-체육학과, 의학과, 디지털인문예술전공 분야 신임교원 임용
-연구·교육 경쟁력 향상 기대
 
 

 
□ 우리 대학은 교육·연구 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2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3명을 신규 임용했다.

□ 체육학과 최보영 교수는 한림대에서 의학 석·박사를 받은 후 의과학연구소에서 연구원 및 연구교수로 재직했다.

의학과 류승진 교수는 서울대에서 의학 석사를 받은 후 미국 알버트 아인슈타인 의과대학(Albert Einstein College of Medicine)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예일대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디지털인문예술전공 김성우 교수는 미국 조지아공과대학(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과 핀란드 알토대학교(Aalto University)에서 석사 학위를 연세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국민대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부교수를 지냈다.

이들 신임 교원에 대한 임용장 전달식이 6일 총장실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학교법인 일송학원 윤대원 이사장, 최양희 총장 등이 참석해 새롭게 임명된 교원들을 환영하고 축하했다. 신임 교원은 교육·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임교원으로서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2022학년도 1학기부터 강의에 참여하고 있다.

최양희 총장은 한림대학교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대학의 연구 경쟁력 향상과 후학 양성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172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조재일

  • 전화번호 :033-248-1334
  • e-Mail :jijo@hally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