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을 향한 한림의
중장기 비전과 연차별 실천 전략
(Vision & Action 2016~2022 /
Vision & Action 2018~)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건강돌봄디자인 융합전공
수준 |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 명 | 학점 | 교과목 명 | 학점 | |
2 | 건강증진과 질병관리 | 3-3-0 | 건강증진과 질병관리 | 3-3-0 |
건강불평등 | 3-3-0 | |||
생명존중라이프케어 | 3-3-0 | |||
사회혁신과 기업가 정신(사회혁신경영전공) | 3-3-0 | |||
발달심리 (심리) | 3-3-0 | |||
3 | 보건사업관리 (간호학) | 2-2-0 | 생식보건 (간호학) | 2-2-0 |
정신보건 (간호학) | 2-2-0 | 건강증진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 3-3-0 | |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 | 3-3-0 | 정신보건사회복지론 (사회복지) | 3-3-0 | |
의료사회사업 (사회복지) | 3-3-0 | 헬스·영양 커뮤니케이션 | 3-3-0 | |
지역사회영양학 (식품영양) | 3-3-0 | 건강 심리학 (심리) | 3-3-0 | |
영양교육 및 상담 실습 (식품영양) | 3-2-2 | 건강교육론(체육) | 3-3-0 | |
심리상담의 기초 (심리학과) | 3-3-0 | 건강·체육평가 (체육) | 3-3-0 | |
심리검사의 이해 (심리학과) | 3-3-0 | 생애주기 언어 및 의사소통 장애 | 3-3-0 | |
음악치료 | 3-3-0 | 노인복지론 (사회복지) | 3-3-0 | |
병태생리학 (체육) | 3-3-0 | |||
코칭 및 운동 심리학 (체육) | 3-3-0 | |||
청각시스템과 의사소통장애 (언어청각학부) | 3-3-0 | |||
4 | 건강돌봄디자인 취창업 | 1-1-2 | 건강돌봄디자인 현장실습 (4주) | 3-0-0 |
건강돌봄디자인 현장실습 | 3(4주) | |||
사회혁신 서비스 러닝 캡스톤디자인(사회혁신경영전공) | 3-2-2 |
콘텐츠 담당자 : 김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