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일류 대학을 향한 한림의
중장기 비전과 연차별 실천 전략
(Vision & Action 2016~2022 /
Vision & Action 2018~)
글로벌 일류 대학, 한림대학교
융·복합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번호 | 교과목명 | 학점 | 교과목번호 | 교과목명 | 학점 |
905001 | 디지털마케팅개론 | 3-3-0 | 905000 | SNS캠페인기획과평가 | 3-3-0 |
905002 | 디지털마케팅분석 | 3-3-0 | 905007 | 디지털소비자분석원론 | 3-3-0 |
905003 | SW캡스톤디자인:브랜디드콘텐츠마케팅 | 3-3-0 | 905008 | 텍스트마이닝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 | 3-3-0 |
905004 | 디지털미디어플래닝I | 3-3-0 | 905010 | 현대스마트광고와테크놀로지 | 3-3-0 |
905005 | 디지털광고론 | 3-3-0 | 905011 | 플랫폼비즈니스 | 3-3-0 |
905009 | R로하는조사방법론 | 3-3-0 | 905012 | SW캡스톤디자인:디지털마케팅분석 | 3-2-2 |
905013 | 가상·증강현실광고제작실습 | 3-3-0 | 905014 | 디지털미디어플래닝II | 3-3-0 |
905015 | 디지털커머스 | 3-3-0 | |||
계 | 21학점 | 계 | 24학점 |
콘텐츠 담당자 : 미래융합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