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학기 학생생활관 3차 추가 입사신청 안내
  • 등록일 : 2025.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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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신청은 대기번호 부여 및 순차적으로 선발을 하기 위한 신청이며, 대기번호에 따라 바로    생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신청기간 및 납부기간 연장 없으므로 기간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 생활관 입사에 대한 추가신청이므로 특정관에 대한 입사대기 불가, 관변경 불가합니다.




2025-2학기 학생생활관 3차 추가 입사신청 안내


Ⅰ. 신청기간: 2025.08.30.(토)~09.03.(수)

1. 대상자: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학부, 대학원,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2. 신청방법: 학생정보시스템(학사행정→학생생활관→사생정보 →학기중 “입사신청”)

3. 우선 선발 대상 서류 제출: 해당사항 없음 (우선선발은 최초 정규신청에 한해 적용됨)

4. 사용기간: 입실일~종강일

5. 선발방법: 신청기간 내 신청자 간 상·벌점 100% 적용

  - 선발제외대상: 벌점 15점 이상인 자, 영구퇴사자

  - 선발된 학생에 한해 지망 순에 따른 관 배정하며, 대기 순위는 관에 따른 순위가 아닌 생활관 입사에 대한 대기 순위이므로 희망하지 않는 관으로 배정 될 수 있습니다.



Ⅱ. 입사발표 및 납부기간: 2025.09.04.(목) 10:00~17:00

1. 납부고지서 출력: 학생정보시스템 접속(학사행정→학생생활관→사생정보 →학기중 “납부고지서 출력”)

  - 입사확정된 자에 한해 납부고지서 출력 가능하며, 납부기간 내 미납은 입사포기로 간주되오니 기한 엄수바랍니다. (납부 기간 연장 및 변경 불가)

  - 추가 선발시 납부 기간은 하루입니다.

2. 선발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경우 오전 10시 이후 행정실로 전화주시면 대기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Ⅲ. 입사 기간: 2025.09.05.(금)부터 입실 가능

1. 안내된 입사 기간 전 사전 입사 불가

2. 09.08.(월) 이후 입사할 경우 반드시 학생정보시스템 혹은 한림대학교 어플을 통하여 외박신청 바랍니다.

3. 입실 당일 선발 받은 관 관리실에서 배정호실 확인 가능



Ⅳ. 납부 확인: 2025.09.04.(목) 오후 6시부터 확인 가능

1. 납부 확인 방법: 학생정보시스템 접속(학사행정→학생생활관→사생정보 →학기중 “납부확인 및 입사서류 등록”)

2. 환불 신청 방법: 학생정보시스템 접속(학사행정→학생생활관→사생정보 →학기중 “퇴사/환불 신청 및 확인”) 

  - 납부 당일(09.04.(목)) 환불신청시 100% 환불 가능(신청 가능 시간: 오후18시~23시 59분)

  - 납부 익일부터 환불신청시 학생생활관 규정 제23조(납입금 환불)에 따라 공제 후 환불됩니다.



Ⅴ. 입사서류등록: 납부일로부터 열흘 이내 등록

1. 서류등록대상: 입사 확정된 학생 중 납부 완료한 학생

  - 09.04.(목) 오후 6시 이후 등록 가능

2. 입사제출서류: 결핵(X-ray)진단서, 소견서,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중 택1

  - 발급기준일(진단일자): 2025.08.01.(금) 이후 진단건

3. 서류등록방법: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후 입사제출서류 스캔 또는 사진파일로 등록(학사행정→학생생활관→사생정보 →학기중 “납부확인 및 입사서류 등록”)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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