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학내 공사안내

등록일 : 2017-06-21

프린트

조회 : 2683

학내 공사안내

한림대학교 캠퍼스가 학생 복지 관련 환경 개선 등 학생 중심의 캠퍼스라이프 구현을 위한 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공사 및 개선 사업과 관련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자 합니다. 기간 동안 소음, 먼지 등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학생 및 교직원, 이용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또한 공사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 공사-시설팀(내선 1190~7) / 식당이용-총무팀(내선 1101~3)

- 아 래 -
 
구분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학생복지관 리모델링공사                  
교직원식당 리모델링공사                  
학생기숙사 3관/4관 리모델링공사                  
학생기숙사 2관 리모델링공사                  
분수대 및 가제보 설치공사                  
가로등 LED등 교체공사                  
 
학생복지관 리모델링
- 공사기간: 2017. 7. 10 ~2018. 2. 28 (예정)
- 공사내용: 행정사무실 및 학생자치공간 리모델링
- 공사기간 동안 해당 공간이 임시 이전되어 운영합니다.
구분 위치 호실
행정공간 취업지원센터 인문2관 4315
학생생활삼담센터 국제교육관 14621, 14611, 14616, 14619
교환실 인문2관 4303
우체국 산학협력관 22B101
보건진료소 산학협력관 22B101
학생자치기구 총학생회 인문2관 4317
학생복지위원회 인문2관 4317
총학생회/학생복지위원회 창고 인문2관 4316
음악감상실 학생생활관 8관 지하 HB108, HB108, HB110, HB112, HB106
방송반
교지편집위원실
동아리연합회
학보사
동아리탁구장 자연과학관 지하 7006~7009
기타 서점 산학협력관 22205
학생식당 학생생활관 8관 기숙사 식당
학생복지관 증명서무인발급기는 대학본부 3층 교무팀 앞으로 이전됐습니다.
 
교내식당 리모델링
- 공사기간
구분 기간 재 개장일
학생식당 2017. 6. 21 ~ 2018. 2. 28 2018.03.02()
교직원식당 2017. 6. 26 ~ 2017. 8. 25 2017.08.28()
파인식당 2017. 6. 21 ~ 2018. 2. 28 2018.03.02()
- 공사내용: 환경개선
- 공사 기간 동안에는 학생생활관 8관 기숙사 식당을 이용해 주세요.


학생기숙사 3/4관 리모델링
- 공사기간: 2017. 6. 26 ~ 2017. 8. 15 (예정)
- 공사내용: 리모델링(시설 정비 및 집기 교체)


학생기숙사 2관 리모델링
- 공사기간: 2017. 12. 1 ~ 2018. 2. 28 (예정)
- 공사내용: 리모델링(시설 정비 및 집기 교체)


도서관 광장 분수대 설치공사
- 공사기간: 2017. 6. 12 ~2 017. 8. 10
- 공사내용: 한림대 정문을 오고가는 지역주민 및 한림대 시설 이용자, 성원들을 위한 문화예술품이 어우러진 분수대 조성으로 즐거운 휴식의 장소 조성


가로등 LED등 교체
- 공사기간: 2017. 6 ~ 2017. 7
- 공사내용: LED조명 교체로 에너지 절감 및 쾌적한 캠퍼스 환경 조성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275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