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17 하계 현장실습 신청 안내

등록일 : 2017-04-11

작성자 : 현장실습지원센터

프린트

조회 : 6389

2017 하계 현장실습 신청 안내

2017 하계 현장실습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 시 주의사항> ※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실습기관은 1개 기관만 신청 가능합니다. (불합격시 재신청 가능)
2. 국제교류팀 해외단기연수와 중복 신청하여, 추후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 바랍니다.

-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도 진행불가
3. 하계 계절학기 수강자의 경우 1-1차 지원불가
4. 현장실습 일정에 맞추어 개인일정 잡기 바랍니다.

- 방학 중 여행계획 등으로 현장실습 기간에 빠져도 되는지 묻는 일 없도록!!
- 합격자 오리엔테이션 일정 체크필수!!

5. 주요변경사항
- 학과별 전공인정 기준에 따라 학점 인정(하계 계절학기로 인정)
- 정규 8학기 이내 수강자의 경우 계절수업료 감면처리(9학기 재학생은 계절수업료 납부하여야 함)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이하 지원불가
- 8월 졸업예정자 1-2차 지원 불가

6. 현장실습의 신중하고 책임 있는 선택
- 선발 후 심적 변경으로 인한 취소로 인하여 타 지원자의 선발기회 박탈 금지!!
7. 현장실습 사전직무교육 필수 참석
- 2017년 하계 현장실습 참가자 전체 대상(학과선발, 각사업단 선발 등 모두 포함)
- 2017.06.03.(토) 10:00~17:00, 중강당 (무단불참시 실습선발 취소)
- 오전/오후 2회 실시
-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
  
 
< 2017 하계 현장실습 신청 안내 >

1. 신청기간 : 2017년 4월 10일(월) ~ 4월 30일(일)


2. 지원자격 : 지원시점 3학년 1학기 ~ 4학년 재학생 (휴학생, 졸업유예자 참여불가)

* 9학기 이상 이수자도 가능(단, 계절수업료 납부하여야 함)


3. 실습기간
차수 실습기간
1-1차 2017.06.26(월) ~ 2017.07.21(금) (4주)
1-2차 2017.07.24(월) ~ 2017.08.18(금) (4주)
2차 2017.06.26(월) ~ 2017.08.18(금) (8주)
* 주 40시간(1일 8시간)
 


4. 실습기관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intern.hallym.ac.kr) 참조


5. 현장실습 지원
• 학점
구분 학점 유의사항
인정학점 이수구분
1-1차/1-2차(4주) 3학점 전공/일반선택 - 학점인정학기 : 2017년 하계계절수업
- 수강신청은 센터에서 일괄처리
2차(8주) 6학점 전공/일반선택
※ 2017년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사정 문제로 8주 현장실습에 참여해도 3학점만 인정.
(1-1차, 2차 신청만 가능하며 1-2차 지원불가)
 
• 지원금
구분 지원금 지급 유의사항
금액 지급시기
1-1차
1-2차
(4주)
500,000원
(실지급액 478,000원)
실습 종료 후
3~4주 소요
- 중도포기자 : 학점 및 장학금 지급 없음
- 현장실습 지원금 과세안내
본 지원금은 기타소득으로 인정됨에 따라 4.4%의 세금공제 후 지급됩니다.
공제된 세금은 20185월 종합소득신고시 신고하시면 100% 환급이 가능합니다.
2차
(8주)
1,000,000원
(실지급액 956,000원)


6. 참여방법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신청기업 리스트 확인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이력서, 자기소개서는 자유양식 사용가능)
- 현장실습 홈페이지(http://intern.hallym.ac.kr)에서 신청 (통합정보 ID, P.W와 동일) 
※ 홈페이지 참가신청 시'서약서'는 작성X → 사전직무교육 시 직접 작성 제출
 
 

7. 문의
- 정동현 계장: T. 033-248-1084 / M. intern@hallym.ac.kr / 학생복지관 2층 취업지원센터
- 이혜경 직원: T. 033-248-1087 / M. intern@hallym.ac.kr / 산학협력관 3층 LINC 행정실(22305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3 다음 마지막
현재 페이지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