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등록일 : 2017-05-26

작성자 : 교무팀

프린트

조회 : 3000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 수강료 납부 기간 : 2017. 6. 12(월) 09시 ~ 14.(수) 17시 
(17시 ~ 익일 09시까지는 은행업무 마감으로 납부가 제한됩니다.)

■ 납부 고지서 출력 URL
http://was1.hallym.ac.kr:8080/HLMS/haksa/dung/season_gojiseo.html

■ 수강료 납부내역 확인 : 통합정보스시템->학사행정->등록->교육비납입증명서 (납부한 날의 익일 11시부터 조회가능)

■ 주의사항
1. 납부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내역이 일괄취소되니 기간 엄수바랍니다.
2. 본인의 가상계좌에 고지된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야만 입금 가능합니다.(부분납부 불가)
3. 수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단, 폐강 및 질병, 취업, 군입대자로서 학업 지속이 불가능한 경우만 가능)

■ 문의사항 : 교무팀 033-248-1013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45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