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16년 2학기, 동계 현장실습 우수수기 공모전 신청안내

등록일 : 2017-02-15

작성자 : 현장실습지원센터

프린트

조회 : 1054

20162학기, 동계 현장실습 우수수기 공모전 신청안내

안녕하세요, 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
2016년 2학기, 동계 현장실습 이수자를 대상으로 우수수기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참가자격
- 20162학기, 동계 산학현장실습 이수자20171학기 재학생(휴학생, 졸업유예자 제외)
- 현장실습 인정 이수 교과목 : 산학현장실습, SMART현장실습, 장기산학현장실습
- 자격증 이수과정의 전공 현장실습은 제외(사회복지학과, 식품영양학과, 간호학과 등)

2.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 실습 후기 2장 이상(*첨부파일 확인)
- 휴먼명조체, 글자크기 11포인트, 장편 100, 줄간격 160
- 현장실습 관련 사진(선택사항)
- 홈페이지내 결과보고서로 대체 불가 (결과보고서 내용을 참고로 작성 가능하여 지정양식으로 제출)

3. 신청방법
-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로 신청 및 파일 첨부
①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intern@hallym.ac.kr)
② 메일제목 : [공모전 수기 신청] 학번, 이름

4. 제출일자
- 2017.02.18.(토) ~ 2017.03.05.(일) 24:00

5. 세부추진 일정
내용 기간 비고
우수 수기 신청서 접수 2.08.~3.05.(일) 24:00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 접수
1차 서류 심사 및 결과 발표 3.10.(금) 17:00 학교, 센터 공지사항
(수상자의 2배수 선발)
1차 서류 선발자 PT 제출 3.15.(수) 18:00까지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
(발표 7분, 질의응답 3분)
PT발표 심사 3.20.~3.21. 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
우수 수기 공모전 3.27.(월) 15:00~17:30 일송아트홀
발표자료 미제출, 공모전 발표 포기자는 시상자에서 제외됩니다.

6. 심사내용
- 심사평가 기준 : 현장실습 수기 내용의 구체성, 전달력, 발전가능성
- 시상 예정 인원 : 약 15명 (시상금은 추후 공지 – 총 상금 약 200만원)
시상인원은 수기 제출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문의
- Mail : intern@hallym.ac.kr
- Tel : 033-248-1087/3306/1084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2 다음 마지막
현재 페이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