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등록일 : 2017-07-18

프린트

조회 : 2965

2017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1. 근로시간 및 근무기간
가. 근무기간 : 2017. 2학기(2017. 9. 1~12. 29)
나. 근로시간 : 부서별 배정 인정시간이내 적용
※ 예산상황에 따라 월 근무시간이 차등 배정될 수 있음
다. 근로장학금 : 시간당 6,470원

2. 선정기준
가. 1순위 : 소득 분위
나. 2순위 : 오디세이 마일리지
다. 3순위 : 직전학기 취득학점
라. 4순위 : 공인외국어 성적 유무 (근로신청 접수마감 후 서류제출자 개별연락 예정)
※ 휴학생, 대학원생, 4학년 조기취업자, 산업체 위탁생, 시간제 등록생 등은 선발대상에서 제외
※ 각 해당 서류 인정기간은 2016. 6. 1~2017. 7. 31 기준임 (해당학생은 반드시 기한 확인할 것)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17. 7. 24(월) ~ 8. 1(화) 17:00까지
나.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https://was1.hallym.ac.kr:8081/HLMS/main/LoginPage.do) → 학사행정 → 장학 → 근로

→ 근로신청 Site에 입력 → 신청내역확인에서 신청서 내용 확인하고 확인 버튼 누른후 최종접수 여부 “예” 누르면 접수완료
별도 신청서 제출 없음
(신청 취소 방법 : 신청내역확인에서 “확인” 누른 후 최종접수 여부 “아니오” 누르면 취소 처리됨)
※ 주의사항
- 입력시 공란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미기입시 선발에 영향을 받을 수도 있음

4. 문의처
- 학생지원팀 : (033)248-1065 / FAX : (033)241-8350 / e-mail : hjhuh@hallym.ac.kr
※ 2017학년도 동계방학 일반근로 신청은 11월중에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48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