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투데이

한림대 개교 35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일 : 2017-05-17

프린트

조회 : 319

-김중수 총장, “위기와 변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한림인의 위상을 세계에”
-‘자랑스러운 한림인상’에 레이캅코리아 대표 이성진 동문

 
한림대 개교 35주년 기념식 개최


한림대학교는 개교 35주년을 맞아 5월 17일(수) 11:00 교내 일송아트홀에서 개교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윤대원 일송학원 이사장, 김중수 총장, 김용구 한림과학원장 등 내외빈을 비롯한 교수, 직원, 학생 등 600여명이 참석해 뜻 깊은 날의 의미를 함께한다.
김중수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35세가 된 한림대는 인생에 있어 가장 혈기왕성하게 에너지를 발산하는 시기를 맞고 있다”며, “소재지가 문제되지 않는 글로벌 시대에서 위기와 변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한림인의 위상을 세계에 펼쳐나가자”고 말했다.

학교법인 일송학원 윤대원 이사장은 “한림 구성원 한 명 한 명의 염원이 뭉칠 때 새로운영역을 개척하는 뉴 프런티어 정신이 살아날 것이라고 믿는다.”며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랑스러운 한림인상’ 2회 수상자로 레이캅코리아 대표 이성진(의학과, 90학번, 47세) 동문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 자랑스러운 한림인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쌓아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한림대의 명예를 높인 한림대 교직원 및 동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1회 수상자 바디텍메드 대표 최의열)

의사 출신인 이성진 대표는 2007년 ‘침구살균청소기’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일본에서 대성공을 거두고 미세먼지에 시달리는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레이캅은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지식경제부 주관 세계일류화 상품에 연속 선정된 것은 물론 최근 산업통상부 주관 WC300(World Class 300 기업)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또 이성진 장학기금 1억 원을 조성해 의학과 재학 중 연구과제를 신청하는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모교 발전에 힘쓰고 있다.

이성진 대표는 “모교에서 격려가 담긴 의미있는 상을 받게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사회에서 만나게 될 한림인들이 차별화된 생각과 비전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멋지게 활약하길 기대한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기념식에서는 한림대학교의 35주년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장기근속 교직원과 공로직원, 학교를 빛낸 학생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한림대학교 개교 35주년 기념식 수상자 명단]
자랑스러운 한림인상
-이성진 레이캅코리아(주) 대표(의과대학 의학과 1990학번)

학교를 빛낸 학생
-비교과활동 분야: 신재혁(인문대학 철학전공 2학년)
-리더십 분야: 황유진(경영대학 재무금융학과 4학년)
-공모전 입상 분야: 오재훈(자연과학대학 청각학전공 4학년)
-연구 분야: 이솔비(공과대학 융합소프트웨어학과 4학년)
-국제활동 분야: WEIFENG LI(국제학부 한중통번역전공 4학년)


공로직원
-공로분야: 유송영(산학협력단), 남동하(체육부)
-특별공로분야: 김우람(ADT캡스), 남궁동선(푸른종합개발), 조복희(아워홈)


장기근속
-교원

곽창수(체육학과), 김동진(환경생명공학과), 김승도(환경생명공학과), 김윤태(금융정보통계학과), 김인영(정치행정학과), 김진숙(언어청각학부), 박혜경(러시아학과), 이재용(의학과), 장희정(간호학부), 주동률(인문학부), 허성오(의학과)

-직원
김주영(일송생명과학연구소), 이중재(전략개발팀), 정미옥(관리팀), 정전섭(천연의약연구소), 최민수(시설팀), 최영식(총무팀), 허희정(학생지원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처음 이전 현재페이지1/ 전체 페이지 갯수69 다음 마지막

콘텐츠 담당자 : 김미영

  • 전화번호 :033-248-1332
  • e-Mail :de1330@hallym.ac.kr